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가희 다이어트 비결은? 식욕억제

반응형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인 가희가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가희 다이어트 전후)


24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둘째 시온이 낳은지 6개월이 훌쩍 넘었네요. 둘째 낳고는 조급한 맘에 살도 첫째 때 보다 빨리 빼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운동할 시간을 많이 못 빼서 식욕 억제만 시키고 살을 뺐어요. 많이 돌아 왔지만 예전과는 다른 느낌, 워낙 운동녀였어서 지금은 좀 여리해진 느낌이 나쁘진 않지만 건강을 위해 이제 운동도 조금씩 시작해야겠죠" 라며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가희 식단)


이어 그녀는 "치열하게 살기 바빴고, 애기낳고 애 보느라 바빴고... 이제 평화를 찾아가고 있어요. 좋은 게 좋은 거라는 어른들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 저 지금 좋아요. 메리크리스마스" 라고 덧붙였다. 



가희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공개한 사진에는 비키니 차림의 그녀 모습이 담겨있다. 출산 직후와 확연히 다른 탄탄한 복근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가희의 다이어트 성공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가희 다이어트 비결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그는 그동안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종종 올리며 근황을 공개한 바 있다. 



가희는 "나 근육의 아이콘이었는데...어떻게 된건지 근육 실종 이라 운동을 좀 해보려 했는데...뭐가 이리 일이 많은건지 일주일 두번지키기가 정말 어렵네요. 잊지 말아야지. 나의 모습" 이라고 털어놓으며 필라테스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가희는 지난 2016년 3살 연상의 사업가 양준무 씨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노아, 시온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