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현아♥이던 달달한 커플 데이트 사진 모음 (너무 보기좋다)

반응형



당당히 공개연애중인 현아♥이던 커플, 아이돌 패셔니스타 답게 옷입는 센스도 남다른 이 둘. 그래서 그런지 일상컷도 화보가 따로 없다.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을 보고있으면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 보여서 너무 보기 좋은 것 같음.. ㅠㅠ



길거리 돌아다니는데 둘이 딱봐도 연예인 스멜 물씬 풍김 ㅋㅋㅋㅋ 뭐랄까 이던이랑 현아는 그냥 둘이 있는 그 자체로 너무 잘어울려서 부럽다는 생각은 1도 안듬.. 그냥 둘이 같이 있는 것 자체가 넘넘 보기좋을뿐..



무난 무난해보이는 커플룩도 너무나도 패셔니하게 소화하는 현아와 이던. 정말이지 뛰어난 패션감각과 남다른 패션스타일은 둘다 기가 막히게 끝내주지 않나 싶다.



그냥 이 둘은 천생커플이다... 뽀뽀하는 사진을 봐도 "헐 아이돌이 대놓고 뽀뽀를?" 이라는 생각보다는 "와 되게 달달하다.. 진짜 둘이 잘어울린다. 보기 좋다" 이런 생각밖에 안듦 ㅋㅋㅋㅋㅋㅋ 뭐지?



막 찍힌 사진도 화보가 따로없음.. 현아랑 이던은 진짜 서로 잘만난 것 같음. 이미지랑 분위기도 많이 닮았고 계속해서 닮아가는 것 같음.



이런 사진 보면 이미지가 진짜 닮았음.. 이던이나 현아나 둘다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게 분위기도 넘사벽... 글고 어떤 컨셉을 하든 찰떡같이 소화하는 것 같음.



크으.. 너무 달달하잖아.. ㅠㅠ 이런 착 붙어있는 행복해 보이는 커플사진 너무 보기좋다.



그리고 이던과 현아의 수수한 모습 ㅋㅋㅋㅋ 화려하게 퐉~! 꾸민 모습도 보기 좋지만 이런 수수한 모습도 보기 좋은 듯.



현아랑 이던, 앞으로 오래오래 사랑하면서 달달한 모습 많이 보여줬음 좋겠다. 사랑을 하면 예뻐진다더니 현아도 날이 갈수록 얼굴도 피는 것 같고 또 행복해 보이는게 보기 좋다. 또 둘의 연애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연예 활동 다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