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갤럭시 S5 (G906) 중고 기기 구매 후기

반응형

 

갤럭시 S5(G906-S)를 중고로 구매했다.

이번에 통신사를 옮기려고 하는데,

기기를 S사껄로 사야지 확정 기변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새로 사기는 또 할부금이 많이 남아서 그러긴 싫고...

약정은 끝나서 안그래도 맘에 안들었던 멤버쉽때문에...

괜시리 통신사는 옮기고 싶고...

그래서 중고 기기를 하나 질렀다.

 

 

 

149000언에 소셜에서 구매하였음.

구매 당시 본거에는 B급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전혀 B급이 아니었음. A급같은 B급임.

폰케이스, 충전기, 필름 세개도 같이 받았음.

 

 

뽁뽁이로 잘 포장해주심.

배송도 빨랐음.

전문 업체라 그런지

기기 상태 체크도 꼼꼼하게 한것 같아서 괜찮았다.

 

 

교환/환불 신청서도 동봉~

벗뜨 필요없음.

나는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교환, 환불, 반품 이란걸 해본적이 읎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외관

키야~~ 좋다 ㅠㅠ

구모델이긴 한데,

그래도 맨날 쓰던 폰 말고

새로운 폰이 생기니까 좋다. ㅎㅎ

 

 

LTE A X 333

 

 

배터리 충전 단자도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새 것 같았다는~

 

 

기스는 참고로, 위에 찍힌 저거 밖에 없었음.

지금 내 폰 보다도 깨끗한거 ㅋㅋㅋㅋ

하~ 케이스를 생활화 합시다~!ㅎㅎ

 

 

 

세팅 마쳐주고~~


 

 

세팅 완료~~

이제 중고 기변만 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