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GS25 편의점 신제품) 미니도넛 초코퐁당 후기!

반응형

 

 

 

GS25) New 메뉴

'미니도넛 초코퐁당' 후기

 

 

오랜만에 GS에 나들이 갔다가,

새로운 신메뉴 발견!

 

미니도넛 4개들이에 초코 퐁듀가 장착!

오 이거 완전 내취향, 내스타일이다 하고 집어옴.

 

 

 

 

 

 

투명한 뚜껑 속 보이는 저 맛있는 비쥬얼!

네가지 초코 모두 다른 맛인듯!

귀여운 스티치가 뜬금없게 있다.

(로열티 값이 많이 나올듯?)

 

 

짜자잔 뚜껑을 개봉하면~

미니미니한 도넛 네개가 들어있다.

제일 좋아하는 초코도넛은 마지막에 먹어줄꺼얌~ >ㅇ<

 

 

이 도넛은 딸기 도넛이라고 함.

성분표에 써있었음!

딸기 머시기 도넛인데.. ㅠㅠ

(이거 포스팅하려고 이름 적어논게 지금 없다..)

 

 

얘는 좀 푸석푸석? 한 느낌?

살짝 상큼한 향이 난다.

그냥 먹어도 맛있다.

 

 

벗뜨 초코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

음 근데 뭔가 초코소스 처음에 맛이 이상함...

뭔가 내가 미각을 잃었나 싶은 맛인데..

푹 찍어서 찍먹 하다보면 나름 맛있음.

 

 

이 네츄럴한 동그란 도넛은...

 

]

 

츄이스티 도넛이었다!

이 도넛의 이름은 링링?도넛인가

츄잉?잉? ㅠㅠㅠ

(아... 이름 알아와서 수정하겠음.)

 

 

이 도넛은 아주 쫜득쫜득 하다.

근데 너무 차가워서 그런지 찔겨;;; 이빨 아퍼

초코 소스에 찍먹해본다..

맛있다.

 

음.. 근데 여기 도넛 대체적으로 이렇게 다 찔기고 딱딱한가?

흠...??했는데;;

 

]

 

응...?

전자렌지 20초를 못봤다. 쉣 ㅠㅠㅠ

후딱 먹던거 들고 돌려왔음.

 

그리고 찾아온 20초의 기적이...

 

핵맛있어!!!

 

초코 소스도 녹아가지고 엄청 달달해지고,

저 딱딱했던 도넛들이 다 부들부들 촉촉 ㅠㅠㅠㅠ

진작 돌려먹을걸;;

여러분들 꼭 전자렌지 20초만 돌려서 드세요~

 

 

넘 맛있어서...

하얀 슈가 도넛은 찍지도 못했음. ㅠㅠ

마지막 아껴뒀던 초코 도넛은 찍었다.

 

 

촉촉촉 달달한 도넛.

그냥 먹어도 무지 달다.

초코 소스 찍어먹으니까 넘 진해서

단거 별로 안좋아하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 맛 ㅋㅋㅋ

 

근데 도넛 네개를 다 비웠는데도

초코 퐁듀소스가 많이 남아서...

꺼내 들었다...

 

 

짜자잔,,

블루베리 팬케익이다. ㅋㅋㅋ

빵순이인 내가 빵 하나만 사서 올리가 없지.

이것도 맛있게 보여서 사왔음.

 

 

이건 전자렌지에 돌리면 앙대요~ ㅋㅋㅋㅋ

냉장 보관 케익이다보니 촉촉하다.

 

 

포크로 푸욱!

괜히 찔러본다.

 

 

짜자잔~~ 반을 쪼갰을 때

크림이 가드윽~ 들어간 비쥬얼.

그냥 먹어도 맛있겠다 헤헤

 

 

먹던 초코 소스에 푹 찍어본다.

오오오 맛있어.

 

 

이거 뭔가 비쥬얼이

후레쉬베리 그 슈퍼에서 파는

빵같이 생겼음.

 

 

블루베리 맛 살짝 살짝씩 나면서

크리미하면서도 부드럽고 달달한 맛.

 

 

초코소스 핫케익이랑 함께 맛있게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