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편의점 신제품) '악마 빙수' 진솔한 맛 평가!

반응형

 

 

오늘은 '악마빙수' 맛평가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티라미수와 함께 구입한 악마빙수! OMG!!

 

티라미수 맛평 후기 보러가기!  - 편의점 Get) 롯데푸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맛평

 

 

 

 

앗 귀여워! ㅋㅋㅋ 사악한 악마의 얼굴인데 왤케 귀엽지?

민트는 개인적으로 불호인 저에게,

그 진하다는 초콜릿 무스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구입하였습니다.

 

 

과연 무슨 맛일까요?~~

 

 

포장지를 뜯어보면~

끼야야~~ 초코 덕후는 웁니다 ㅠㅠ

넘나 좋은, 진한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이 뒤덮혀 있어요.

 

 

푸욱 떠지는 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꺄꺄꺄~~♥.♥

 

(숟가락 다 비춰서 블러처리 한거에요 ㅋㅋㅋㅋ)

 

 

여기까진 넘나 좋았어여!

 

 

퍼묵고 또 퍼묵고 캬 진하다~

무스까지는 초코 덕후인 제가 정말 사랑하는 맛.

 

 

그리고 밑에 초코 얼음 빙수가 정체를 드러냈죠!

 

 

약간 서걱한 얼음이 씹히면서도 초콜릿 맛이 느껴지는...

 

그러나 1층에 있던 무스의 달달함이 너무나 컸다!

좀 밍숭해지기 시작하였음! ㅋㅋㅋㅋ

원래 다 섞어서 먹어야 하는건가봐요?

 

저는 무스에 홀릭 되어 따로 따로 먹는 바람에 그런건가ㅠㅠ

 

 

 

제품 설명을 읽어봅니닷~

 

두번째 층에는 초콜릿 믹스 아이스크림이

갈린 얼음과 함께 섞여있다네요~

 

우유를 곁들여 먹어도 좋다는 글이 있네요.

우유를 넣어서 먹고 싶지만, 또 구매할 마음...이......ㄷㄷ

 

 

왜 그러냐면요 ㅠㅠ

바로 제 불호 민트 때문이에요.

그래요, 초콜릿 믹스 아수쿠림 + 얼음 까지는 좋았는데...

 

 

요... 민트가 ㅠㅠㅠ

참고 먹을래도 넘나 맛없...

치약 맛 나요ㅠㅠ

 

나는 민트는 껌맛으로도 별로 즐겨먹진 않아서..

치약으로 쓰거나, 차 정도는 산뜻하게 마실 수..

하지만 이 초코의 달달 흐름을 깨는

넘나 확깨는 민트의 맛!

결국 그냥 방치하다가 녹아서 버렸다는...

 

(왜 민트가 들어간 것이냐!!!

민트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중 하나인데 ㅠㅠ)

하... 그래서 무스까진 너무 맛있었으나

민트의 강력한 힘에 의해 또 사먹진 않겠습니당!

다음엔 초코성애자를 위해 올초코 빙수도 나오길 기대할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