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스윙칩 간장치킨 맛 + 바바리아 오리지널 (수입맥주) 후기

반응형

 

편의점 탐방기 코너를 만들어야 하나?ㅋㅋㅋ

뷰나루의 생정/후기가 아니라, 걍 편의점 전속 코너 될듯 ㅠㅠ

이번에도 편의점 주전부리 후기를 올려보고자 함.

 

 

스윙칩 간장치킨 맛이 보여서,

간치 매니아인 나는 얼른 집어 들었다.

(내가 안좋아하는게 뭐니 ㅋㅋㅋ)

과연 감자칩에서 간장치킨 맛이 날 것 인가?

또 함께 먹을만한 수입 맥주도 집어들었다.

 

 

아 근데, 색이 골드인게 더 구수할 것 같고...

걍 맛있어 보여서 집어들었는데

저 8.6이 도수였더라;;; ㅋㅋㅋㅋㅋ

그 결과는 참혹함을 불러왔다...

 

 

먼저 스윙칩 맛평!

감자칩에서 간장 치킨 맛이 어떻게 날까? 생각해봤다.

 

 

웃으며 간장 들이 붓는 치느님의 쿨함.

 

 

간장 0.20%, 치킨 0.02%

음 과연 무슨맛일까?

 

 

흠흠~ 맛은

간장치킨 맛보다 그냥 바베큐 맛같다.

딱히, 오! 이거 진짜 간치맛나네?

이런 맛이 아닌 그냥 짭조름한 치킨 바베큐 맛.

거기의 스윙칩 특유의 담백한 감자칩 맛이 더해진 맛.

나쁘지 않은 맛이다.

 

 

 

문제는 요고 요고 ㅠㅠㅠ

 

 

네덜란드산 바바리아 오리지날

맥주 맛은 어떠한가 하면, 하...

스윙칩 맛으로 겨우 중화시켰다.

 

나는 그냥 기분좋게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그런 맥주를 찾았는데

 

이 도수 8.6%의 위엄이란...

음, 쏘맥으로 따지면

쏘주를 6넣고 맥주를 4넣은 맛이다.

ㅠㅠ 그만큼 쓰디 쓴 알콜 맛이 강했다.

 

도수 그거 살짝 높아진다고 맛이 이렇게 변하뉘?~

스윙칩만 와구와구 먹고.. 맥주는 거의 남김...

걍 나같은건, 도수 괜춘한 국내산 맥주나 마시는 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