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동물 좋아하면 입장가능

귀여운 아기 동물들, 움짤 모음!

반응형

 

 

귀여운 아기 동물들의 심쿵 심쿵하게

하는 짤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아기 동물 움짤 보고

심쿵, 호흡 곤란 주의!!*

 

 

아기 삵인가봐요.

이래뵈도 꽤나 야생동물인데

진짜 귀엽다 ㅠㅠ

심쿵해서 무서운지도 모르고

못도망갈거 같아.

 

 

 

귀여운 아기 여우!!

으아 너무 이뻐ㅠㅠ 꼭 강아지 같아!

털도 솜털이 보송보송하니

보호 본능이 샘솟는구나~!!!

 

 

 

아기여우를 구해줘서 고마워요~!!

애교로 보답 해 주는거봐 ㅋㅋㅋ

진짜 귀여워서 데려가서 키우고 싶닼ㅋㅋ ㅠㅠ

 

 

 

으에엥~ 졸려워!

귀여운 아기코끼리 ㅋㅋㅋ

엄마 다리에 채여 뒤로 발라당?!!

 

 

 

심장에 귀여운 하트 솜털을 새기고 있네요.

진짜 귀엽다.  솜털 부들부들한 아기 황제펭귄

저 털 한번 만져보고 싶다. 진짜 부드러울 것 같아 ㅠㅠㅠ

 

 

 

꺄아아~~?

으아 인형이 살아있다!!!!

 

 

 

살아있는 인형이 따로 없구나 ㅠㅠ

팬더 너무너무 이쁘당. ㅠㅠ

커도 귀여운데, 새끼때는 더 연약해보이고 더귀엽네 ㅠㅠ

더 뽀얗고 하얀 아기 팬더곰이네!!

 

 

끄앗 ㅠㅠ 너무 작고 깜찍하다.

 

 

 

 

우엥!~!  허스키 너무 귀여워요ㅠㅠ

말라뮤트인가요? 나 말라뮤트랑 허스키가 너무 헷갈린다.

어째 근데 동글동글한 인상이 말뮤 같기도 하네~!

어쨎든 너무 귀엽다 ㅠㅠ 털이 그냥 복실복실 통통하네~!

 

 

 

아이구우~!! 아기곰!!!

아기 북극곰, 근처에는 엄마곰이 있다던데

저렇게 낯선사람한테 애교부리고 그러냥 ㅋㅋㅋ

진짜 귀엽다. 꼭 곰인형 안은거 같아.

 

 

'엄마 요깄당~'

엄마곰은 노랑빛이네요? 신기하당. ㅎㅎ

 

 

 

으아~ 우유 많이 먹었나봥.

배가 볼록~! 빵빵한 아기 사자.

발바닥 모양도 너무 귀여워요! 젤리 발바닥!

배 쓰담쓰담 해주고 싶당 ㅠㅠ

 

 

아기 치타!! 막 자란 털이 귀여워요.

속눈썹도 길고, 눈가에 검은 무늬가 꼭 눈물 같아.

치타는 저 무늬때문인지 커도 귀엽고 불쌍해보여용 ㅠㅠ

 

 

 

 

으아!!!! 너무 이쁘닼ㅋㅋㅋㅋ

아기사슴 밤비는 저리가라야~!

너무 이쁘고 귀여워 ㅠㅠㅠ

어떻게 저런 풀잎 길이만한 몸 사이즈지?

사슴이 아니라 다른 종류인가봐요.

진짜 귀엽다 ㅠ 심쿵심쿵..

 

 

 

 

아기 코뿔소! ㅋㅋㅋㅋ

주체할 수 없는 들이박기 본능!

더 큰 코뿔소를 보고 움찔?!!ㅋㅋㅋㅋㅋ

그마저도 귀엽당. 뿔 없으니까 완전 귀여워요.

 

 

 

 

아!!!!!!! 넌 뭐냐ㅠㅠㅠㅠ

진짜 이것도 인형 아녜요?

코알라가 뭐 이렇게 작고 귀여워 ㅠ

맨날 큰 코알라만 보다가 이런 아기 코알라 보니까

진짜 귀엽다..아 눈 마주치면 심쿵사할 거 같아..

 

 

 

 

 

왈라비의 새끼에요~!

너무 너무 이쁘죠?

저 미니 주머니속에 쏘옥 들어가있어.

엄마 품 따뜻하니?!!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동물들 모음이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