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동물 좋아하면 입장가능

최근자 동물농장 레전드 (바닥만 보면 드러눕는 강아지)

반응형



동물농장에서 얼마전 보여준 귀여운 

포메라니안 강아지 '오쏠이'

생김새도 무척이나 귀여운데 요녀석 

하는 행동이 더 미치게 귀여움 ㅠㅠ


시작은 애견카페에서 세상 편하게

드러누워있는 오쏠이 ㅋㅋㅋㅋㅋㅋ


오쏠이 견주님은 오쏠이가 집에서 자주 눕방(?)을

찍길래 밖에 데리고 나오면 덜할까 싶어서

데리고 나오셨다는데...


그래도 여전히 어딜가든 드러눕는다는 

눕방의 귀재 오쏠잉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포메 친구 

망또랑 한참 잘 놀다가도

난데없이 드러누워버리는 오쏠이

아 ㅠㅠ 진짜 꿀귀 핵귀 짱귀......OTL

망또는 옆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간식까지도 누워서 먹을라는

진정한 프로 눕방러 오쏠이



끼야앙ㅋㅋㅋㅋㅋㅋ 세젤귀...

알고 눕는거니 너? ㅠㅠ

강아지 아닌 것 같아.. 힝 진짜 귀여워...

누울자리 보고 다리 뻗는다던데

오쏠이 보고 하는 말 같구나..


망또랑 산책 나가는 오쏠이

여기서 압권임ㅋㅋㅋㅋㅋ

산책하다 말고 누워버리깈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울자리 보고 뻗어야지 오쏠아 ㅠㅠ

아무데서나 누워버리면 너무 귀여워서 

누군가 데려가버릴지도 몰라..


수의사님도 오쏠이가 귀여우셨나보다

미소가 떠나질 않으시네 ㅋㅋㅋㅋㅋ

프로 눕방으로 X-ray도 편안하게 찍고 

검사결과 아무 문제 없이 건강한 오쏠이 

얘는 그냥 이 자체를 즐긴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 마지막 압권이다...

제작진이 선물해준 옷이 찰떡같이 잘맞는지

자갈밭에서도 세상 편하게 누워자고 있어ㅠ


하아아 진짜 세젤귀야.. 

이건 진짜 최근 동물농장 레전드급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