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김민준 열애, 권다미 '지드래곤 누나'

반응형

 

배우 김민준(43)이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의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인 권다미(35)와 열애 중인 가운데 결혼설에 대해서 입장을 밝혔다.

 


김민준의 소속사인 가족이엔티의 한 관계자는 2일 "본인 확인 결과, 김민준과 권다미 씨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라면서 "다만 아직 결혼을 논하기에는 이른 단계이다. 구체적인 계획은 없으며, 우선 차기작을 검토중" 이라고 밝혔다.

 

김민준과 권다미의 첫 만남과 교제 시기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내용은 본인에게 아직 전달받지 못했다. 교제 중인 사실만 확인됐다. 상대가 비연예인이라는 점에서 조심스러워 부분이 있다. 많이 조심스러워 한다” 며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한다” 고 전했다. 

 


김민준 역시 매체를 통해 “(권다미 씨와) 잘 만나고 있다. 다만,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조심스럽다. 나로 인해 비연예인인 상대(권다미 씨)가 노출되는 것이 걱정된다” 며 현재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패션이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현재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서 여느 커플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고 있다. 

 


한편 모델 출신인 배우 김민준은 연기자로 전향한 이후 드라마 ‘다모’ 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드라마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타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인기를 끌며 연기자로서 인정을 받았다.

 


김민준과 열애중인 권다미 씨는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로 잘 알려진 인물로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했으며,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 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 에 꼽힌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