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강유미 결혼발표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반응형

 

방송인 강유미가 오는 8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16일 강유미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그는 "드디어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 며 "더 이상 미루는 건 예의가 아닌 거 같아 구독자분들에게 먼저 알린다" 고 밝혔다.  

 

 

이어 강유미는 "예비 신랑의 나이와 직업, 얼굴은 프라이버시를 위해 공개하지 않는다" 면서 "지인의 소개로 만났는데 저를 아껴주고 부족한 저를 많이 사랑해준다. 웃음 코드가 잘 맞아서 얼마 안만났지만 '이 사람이다' 싶은 확신이 생겼다" 고 말했다.

 

 

또 "최근 업로드가 뜸한 것도 결혼 준비 때문이었다" 고 밝힌 그녀는 향후 결혼 준비 과정과 데이트 모습 공개를 예고하며 "결혼식은 오는 8월에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서 비공개로 조촐하게 치를 예정" 이라고 밝히며 "예쁘게 잘 살겠다" 고 전했다.

 

 

 

이렇듯 강유미가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그가 직접 열애 사실을 알린 것과 자신이 '비혼주의에 가깝다' 고 말했던 내용들이 다시금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해 4월 KBS2 예능 프로그램 '1대100' 에 1인으로 출연한 강유미에게 MC가 "강유미 씨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냐" 고 질문하자, 당시 강유미는 "아직은 비혼주의에 가까운 것 같다" 며 "결혼이 제 행복에 플러스가 될지 마이너스가 될지 잘 모르겠다" 고 설명한 바 있다. 

 

 

또 지난달 tvN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 에 출연한 강유미는 당시 핑크빛 열애 중인 사실을 스스로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후 열애 사실을 밝힌 지 한 달여 만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다.

 


강유미는 2004년 KBS 19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후 KBS2 '개그콘서트' 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모았다. 또 2017년 4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에이터로도 활약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