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더마앤모어 '세라 리프레싱 샴푸' & '세라 모이스춰 컨디셔너' 사용후기!

반응형



DERMA & MORE (더마&모어) 

더마샴푸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얼마전 응모했던 더마앤모어 샴푸 체험단에 당첨되었다!!

처음에 응모할때 갖고싶은 샴푸를 골라야했었는데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샴푸들이 있었고

나는 그중에 '세라 리프레싱 샴푸' 를 골랐다.


예전에는 건성두피라고 생각했던 내 두피가

어느날 화장품 가게에서 무료 두피 테스터로 살펴보니

심각한 지성 두피였던 것!


반나절이면 등위에 수북히 쌓이던 비듬도

건조해서 떨어지는 각질이 아니라 

그냥 지성 두피에 의한 비듬이었던 것 같다. ㅠ




1만명의 체험단중에 내가 될줄은 몰랐지만~

운이 좋아서 이런 좋은 제품도 받아보는 구나 싶었다. ㅎㅎ

체험단 상품은 늦지 않게 택배로 도착하였다.

팜플렛에는 아름다운 정유미씨의 머릿결이 눈에 띈다.



두피정화와 딥클렌징을 위한 세라 리프레싱 샴푸에는

고보습의 두피 정화를 도와주는 세라모이스처 컨디셔너 제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컨디셔너는 알다시피 린스처럼 머릿결을 위해

사용해주면 좋은 제품이다.



샴푸, 컨디셔너 두 제품 다 피부과 테스트를 마친

실리콘, 파라벤, 벤조페논 등 유해성분이 0%

즉, 함유되어 있지 않은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기 좋은 제품이다.

용량도 대용량이라서 두고두고 쓰기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추가로 증정해주신 헤어팩!

나는 일개 체험단일 뿐이지만~

이렇게 좋은 제품들을 챙겨주시다니

열심히 사용해서 후기를 남기지 않을 수 없었다!



세라 모이스처 두피모발팩 역시도

유해성분을 최소화 하였으며, 

두피 전체에 골고루 펴발라

사용할 수 있는 보습 헤어팩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컨디셔너 같은 경우

매일 머리감을 때 사용하고 있으며,

이 두피 모발팩은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만 사용하고 있다.



더마&모어 제품으로 샴푸한 후기 **



일단 향기는, 아무래도 두피 정화와 딥클렌징을 위한

제품이다 보니, 시원한 멘톨 향기와 허브 향이 나는 것 같다.

퍼퓸 샴푸가 아니기 때문에 머릿결을 흩날릴때마다 향기가 난다거나 

오랫동안 향을 뿜뿜하는 제품은 아니다.


대신 이런 멘톨향과 허브향 같은 시원한 향기 덕분에

두피가 굉장히 산뜻해진 느낌이고, 또 시원한 감도 있어서

머리를 감고 나면 두피부터해서 굉장히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지성두피에 맞게끔 딥클렌징 전용 제품이다 보니

머릿결의 유분들을 싹 씻겨주는데

이 과정에서 모발의 뻣뻣함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함께 온 컨디셔너를 사용하면 

놀랄만큼 부드러운 머릿결로 마무리할 수 있다.


정말 놀랬던게, 이전에 써왔던 린스제품은

헹구고 나면 다시 머릿결이 빳빳해지는 기분이었는데...

이번에 체험단으로 받은 고보습 컨디셔너 제품은

확실히 '고보습' 이라는 단어가 무색하지 않게끔

정말 머리에 수분이 꽉 들어찬 것 처럼 부드럽고

윤기가 흐른다. 이거는 아마 사용해보면 

무슨 느낌인지 정확히 알 거라고 생각한다.


덕분에 오랜만에 머릿결이 찰랑거린다는 느낌을

제대로 받은 것 같다. 

헤어팩이 아닌 컨디셔너만으로도

이렇게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가진 기분은

정말 오랜만이다.




더마앤모어 '세라리프레싱 샴푸' & 

'세라 모이스처 컨디셔너' 

제품 사용 후 옆머리 부분을 살펴 보았다.


나는 지성두피다 보니, 특히 구레나룻(?) 쪽 부터해서

옆머리에 기름이 잘 생기는 것 같다.


'특히 제대로 샴푸를 하지 못하면

세정후에도 기름이 남아있는 기분이 들때도 있다.

헌데, 이 제품을 쓰고 나니 두피 속부터 모근까지

뽀송뽀송하면서도 머릿결이 상당히 부드럽고 유해진 느낌이다.

유분끼 같은건 찾아볼 수 없는 보송 그 자체 머릿결이 되었다.




정수리 부분도 한번 찍어 보았다.

TV에서 연예인들이 머리를 쓸어 넘길때

나 역시도 따라해보았지만 머리가 쓸어넘긴 방향 고대로 멈춰서

유분과 함께 제자리를 찾아가지 못했던 내 머리카락이었는데...


세라리프레싱 샴푸랑 컨디셔너 함께 사용하고 나니

쓸어넘겨도 다시 흘러내리는 윤기나는 나의 머리카락을

만나볼 수 있었다. ㅎㅎ

정말 오랜만에 '머릿결' 만 여신된 기분이었다.



사진으로 봐도 알 수 있듯이 두피쪽부터

기름기가 아닌 수분감과 윤기가 차오르는 듯한 느낌.


아마 샴푸를 하고 얼마 안된 직후라서 더 그렇게 보일 순 있겠지만

내가 체감하는 바로는 이전에 쓴 샴푸랑은 머리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더 가볍고 개운한 느낌이랄까?



더마&모어 체험단 제품을 받고 얼마 안있다가

헤어팩 제품을 사용해보았는데,

두피까지도 맘놓고 사용할 수 있어서

혹여 두피에 묻진 않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다.

그리고 컨디셔너만큼이나 머릿결을 아주 찰랑이게 만들어준다.


샴푸는 확실히 딥클렌징, 두피정화라는 목적에 맞게끔

깨끗하고 청결하게 두피와, 모발을 세정시켜주고


컨디셔너와 헤어팩은 고보습, 두피정화 목적에 맞게

유분기를 빼앗겨 뻣뻣해진 머리카락을

수분으로 충전해주고 기름지지 않게끔 

밸런스를 지켜주는 듯한 느낌이다. 


아마 이 컨디셔너와, 헤어팩을 자주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정말 부드러워진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



체험단 이벤트로 받은 제품이었는데,

나의 두피와 모발에 대한 고민에 대한 부분을 

충족시켜주는 샴푸&린스 제품이었던 것 같다.


아직 사용한지 한달도 되지 않았고

그동안 명절까지 껴서 집이 아닌 다른곳에서

머리를 감다보니 이 제품을 제대로 사용을 못해봤다만


저번에 한번, 궁금해서 검은 옷을 입고 하루종일 지내보니

그래도 전보다는 비듬 떨어지는게 어느정도 줄어든 것 같다.


나의 비듬이 완전히 개선되지 않은 이유는

머리는 감는것도 중요하지만 말리는게 더 중요하다고...

비듬에는 샴푸 후에 두피 속부터 찬바람으로 

깔끔하게 말리고 외출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아침에 바빠서 그냥 대충 말리고 나가다보니 

아무래도 비듬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요건이었던 것 같다.


물론 이 제품이 비듬전용 샴푸가 아니라 

'두피 정화'와 '딥 클렌징' 을 목적으로 하기때문에

꼭 비듬이 아니라도 나처럼 머리에 기름기가 잘 생긴다거나

냄새가 잘 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확실히 가벼워진 모발을 경험할 수 있을테니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