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편의점표 디저트 '생크림 가득 우유 카스테라'

반응형

 

편의점표! 생크림가득 우유카스테라~

우리나라 편의점도 갈수록 일본 편의점처럼

다양하고 맛있는 간식거리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빵종류가 특히나 많이 나온다.

예전엔 편의점에서 나오는 디저트들이 거기서 거기라

눈여겨 보진 않았는데, 최근엔 내 발목을 잡는 것들이 너무 많다.

 

 

이번에 CU에 가서 발견한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다는 맛있는 우유 카스테라.

최근 수제 카스테라집이 많이 생기고, 열풍이었던지라

이렇게 편의점에서도 생크림 카스테라가 등장한 듯 하다.

 

 

과연 그런 수제 카스테라집과 같은 맛을 낼 수 있을까?

 

 

당류와 포화지방이 45g으로 제법 높다.

하지만 빵순이인 나에게 빵은 그저 맛있으면 되는걸?~

 

 

포장 개봉 박두!

오오오 촉촉한 카스테라가 푹푹 눌러버리구 싶게 생겼구만 ㅎㅎ

 

 

오밀조밀한 카스테라 빵결(?) ㅎㅎ

크림이 없어도 초코우유랑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다.

 

 

동봉되어있던 포크로 쪼개어 보았다.

크림은 역시 그렇듯 제일 끝부분엔 별로 없었다.

가운데 파보기전엔 저 크림이 다인줄 알았음;;

 

 

미안하지만 너무 더럽게 먹어서 가운데 파먹은 사진은 없다.

근데 가운데 쪽에 생크림이 많이 몰려있다.

냉장 식품이라 그런지, 생크림도 신선했고,

카스테라 시트도 촉촉하니 퍼석퍼석하지 않고 부드러웠다.

다만 시간이 좀 지나 상온에 오래 노출되면

카스테라 특성상 건조해지고 퍼석해지니 어서 뚝딱 해치우길.

 

음, 맛은 요즘에 파는 그런 길거리에 수제 카스테라랑은 맛이 다르다.

이건 좀더 슈퍼에서 파는 카스테라맛이 강하고 거기에 생크림 맛도

좀 더 달달하고 진한 것 같다. 생크림이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하다고 느낄 정돈 아니다.

나는 나쁘지않게 먹었던 것 같고, 입이 심심할 때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먹는 식으로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