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홈플 익스프레스 표!

쿠앤크 초코 크런치 미니 케이크 후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발견한 크리스마스 케익!

사실 아주 예전에 먹었는데 이제 포스팅한다. ㅠㅠ



뭔가 엄청 많이 들어갔는데...

그에 반해 부담없는 칼로리 유후~!


오레오 크림쿠키 케익인데

정식 이름은 쿠앤크 초코 크런치 케이크.



막 들고왔더니 위에 데코된

쿠키가 쓰러졌다. ㅠㅠ


가격은 6900냥이다.

미니 케이크 치고는 나름 괜찮은 가격.

초코 케익은 안보여서 이걸 사왔다.

나의 1순위는 쵸코쵸쿄 그다음이 쿠키!



맛이 어떨까 정말 궁금했다.

이 케익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케익 윗부분에 뭔가 투명하게 코팅되었다.


그 동네 베이커리 가면 컬러풀한 케이크에

코팅된 설탕시럽? 같은 느낌으로...




나름 케이크라고 옆구리에 칼과 초, 성냥까지

동봉되어 있는데 난 필요가 없다. ㅎㅎ

그냥 먹으려고 샀고, 막 퍼먹을거니깐!



개봉~

쿠키 쓰러진 자리에 보이듯

두껍게 설탕으로 코팅된 표면.

왜 코팅했을까? 난 저게 싫다 ㅠ 

인공적인 느끼함때문에 싫다;



코팅된 부분이 보이는지..

이거 걷어내고 먹을라고 애썼다. ㅠㅠ

첨엔 그냥 먹어봤는데 역시나 그 느끼함은 

내겐 와닿지가 않았다.



근데 속에는 진짜 맛있다.

촉촉한 케익시트에 잘 어울러지는

쿠앤크 크림이 너무 맛있었다.


크런치라고 써있는데

딱히 크런치가 느껴지는 맛은 아닌듯?

그냥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오레오 쿠키맛 나는 케익이었다.


나의 점수는 별 다섯개중에 

설탕 코팅만 빼면 4개!!!

설탕 코팅 포함하면 3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김보형 2018.01.01 11:51 신고

    김삼일ㅇ 형님댁 054-853-7365
    김삼일ㅇ 형님댁 010-8531-0765
    김창년 010-6536-9241
    성해엄마 010-2687-8760
    김정일 010-2255-5774

뷰나루의 인생은 아름다워
블로그 이미지 뷰나루 님의 블로그
MENU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