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스타일 박물관

아이폰 케이스 종류, 디자인 모음

반응형

 

 

 

 

내가 생각하는 가장 케이스가 다양하고 종류가 많은

휴대폰 기종이 바로 아이폰이라고 생각함.

아이폰의 케이스는 무궁무진!

 

아마, 외국 기업이 만든 제품이다 보니,

케이스 또한 해외 직구에서도 볼 수 있어서 그 종류가 더 다양한 것 같기도 하당.

 

그래서 이쁘고, 귀엽고, 특이하고, 개성있는 아이폰 케이스 종류 디자인들을 모아보았음!

 

 

이쁜 케이스!

 

 

크리스마스에 더 빛을 발할 것 같은 이쁜 케이스

 

 

 

블링블링 이쁜 펄이 들어간 다이어리 케이스

 

 

특이특이~ 특이한 케이스

 

 

 

 

엔쵸?, 소다맛 아이스크림인가?

아이스크림 진짜 겁나 리얼하다. 먹고 싶다.

그냥 아스크림 올려논거 아님? 아이스크림 케이스

 

 

 

맛있는 마카롱 케이스!

리얼해서 붙어있는 건 줄 알았다.

근데 카메라 부분 보니까 프린팅 된 건듯?

 

 

헉!!! 무서워. 꺼내주고 싶어;

이건 너무 뭔가 음 ..?ㅋㅋㅋㅋㅋ

 

 

 

붜내너, 바나나 케이스!~ 받침대 용도인가?

너무 눈에 띄어!! 사람들이 바나나인줄 알고 집어갈 듯.

 

 

 

 

빵케! 빵케이스.

이거 빵냄새 날 것 같아 ㅋㅋㅋ

우리나라도 요런 빵 장식품 한때 유행했었는데..

그나저나 맛있겠다 ㅠ

 

 

 

 

하 맛있겠다. ㅋㅋ 쿠키오 아이스크림 같은 케이스.

 

 

 

 

 

소형 아날로그 나무 카메라 케이스!?ㅋㅋ 유니크하다.

 

 

 

귀욤귀욤 귀요미 케이스

 

 

 

ㅠㅠ 궁디 팡팡 해주고 싶어..

귀여운 인형이 달려있는 케이스.

다리는 좀 무섭다 ㅋㅋㅋ 근데 진짜 귀여워.

 

 

 

큐트한 곰돌이 테디베어 케이스~

 

 

 

 

꿀꿀~ 핑크돼지 케이스

 

 

 

아 귀여웤ㅋㅋㅋㅋ초밥에 뭐하는거야

밥위에서 뭐하는거야 너 ㅠㅠ 짱 귀여워

 

 

 

 

귀여운 파스텔 컬러의 케이스

 

 

 

부엉부엉~ 졸려, 케이스 ㅋㅋ

 

 

 

앗, 귀여운 감성적인 나무늘보? 케이스

아임 스페셜!! 나는 특별해~ㅎㅎ

 

 

 

캐릭터 케이스!^^

 

 

 

 

 

우쭈쭈!! 스티치 귀여워~~ 귀여운 스티치 케이스!

 

 

 

 

아기자기한 피글렛 케이스

 

 

<미니언 케이스>

 

 

 

요, 미니언 케이스는 어떤 폰에든 거의 다 있는 것 같은데

아이폰은 이 미니언도 종류가 다양하다~ ㅋㅋ

 

 

 

 

각종 영웅들의 케이스~!

 

 

 

 

 

싸이 케이스~!!ㅎㅎㅎ 강남스타일 춤을 적나라하게 추고있음.

깔별로 다 있음 ㅋㅋㅋ

 

 

 

아이폰 스타워즈 케이스!

귀여워귀여워~ 다스베이더가 이렇게 귀여웠나?

요다 너무 특이햌ㅋㅋㅋ 다스베이더가 이쁘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