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스타일 박물관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 연예인!

반응형

 

(미안하지만 위에건 셔츠 사진 아님 ㅠㅠ;;)

 

 

요즘 슈트빨 수트빨 하는데, 이 슈트의 기본이 되는 것이 바로 하얀 셔츠가 아닐까 싶다.

물론 검은셔츠 또한 자주 입곤 하지만,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지적인 느낌을 주는걸 고르라면

이 화이트 컬러에서 함께 뿜어져 나오는 이미지가 아무래도 더 강렬하지 않을까 싶다.

백색의 화이트 셔츠, 이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 연예인들을 꼽아보자!

 

 

 

 

 

공유의 셔츠빨은 이미 아는 사람들은 알 것 같다.

특히 커피광고 하면서 깔끔하고 댄디하니 아주 그냥

화이트컬러가 너무너무 잘어울려~!!

 

 

 

 

자체 CG처리?... 얼굴의 군살이 없어.

커피를 따르는 저 손가락 조차.. ㅎㄷㄷ

실제로 보면 그냥 만찢남일듯..

 

 

 

 

 

 

그냥 쉬약 베어버릴 듯 한 콧날의 소유자.

박해진, 원래도 곱상한 얼굴인데, 하얀색과 만나면

순수하기 그지 없는 비쥬얼 폭력배ㅋㅋㅋ

나쁜녀석들에서 비쥬얼로 시청자들께 폭력을 행사하셨지...

 

 

 

 

 

이건 PK 반팔티 이지만

하얀색 반팔티도 스포티하니 참 잘 어울려서 끌고 왔다.

아 참.. 너무 멋진거 아니야?

 

 

 

 

 

 

사실 셔츠 근육, 셔츠 핏 하면 송승헌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한복을 입고도 근육핏을 내는 남자 아니던가 ㅋㅋㅋㅋ

 

 

 

 

ㅋㅋㅋ 그의 똘망똘망한 눈과는 반전된 그의 우락부락한 근육 몸매가

셔츠의 터질듯한 근육을 연출해줘서 참 남자답고 멋있는 듯 하다.

 

 

 

 

 

 

아기 사슴 같은 이승기.

그의 순수한 매력을 한층 더해주는 하얀 셔츠.

햐~ 셔츠에서 깨끗한 빨래 비누 냄새 날 것 같다.

ㅋㅋㅋ 나 변태인가 ㅋㅋㅋㅋㅋㅋ

 

 

 

 

인상좀 찡그려주면, 남자 다움이 물씬!

누난 내 여자라니까를 부르며 국민 남동생 대열에 오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남자 다움을 마구마구 탑재해버렸어 ㅠㅠ

그의 셔츠핏도 굿굿!!!

 

 

 

 

 

 

 

나의 사랑 또 나의 사랑 이준기! ㅎㅎㅎ

멋있어 멋있어...

사진은 하나뿐이지만 ㅠ

난 그의 멋진 셔츠 핏을 알아.

 

레지던트 이블에서 죽지마요 T^T

나 나이먹는건 싫어도 2017년은 기대할거니까!!!!

 

 

 

 

 

 

 

로코남의 정석.

이진욱의 화이트 셔츠 빨!!

 

 

 

아.. 아냐 그냥 그는 무슨 셔츠든 다 멋있다.

아 나도 저 프리 허그해주시면 안돼요?ㅋㅋㅋㅋ

 

그가 셔츠를 입으면 그냥 지적임+멋짐+댄디함+카리스마 그냥 다 가져가!!ㅜㅜ

 

 

 

 

 

주원!! 주원에겐 여러가지 셔츠핏의 매력이 있어...

(하악.. 저 침대옆에 눕고 싶다.. 팔베개좀...ㅠㅠ)

 

 

 

 

요렇게 요런요런 표정 지을때는

 그의 똘망똘망한 얼굴과  와이셔츠를 입은 모습에

더 순수해보이고 귀엽기 그지없다가도..

 

 

 

 

오오오!! 이런건 또 너무 남자답잖아...

주원에겐 정말 여러가지 매력이 존재하네ㅠㅠ

이러니 여자들이 안좋아 할 수 있나?!!!

그냥 막 아주 막 그냥 확 그냥 백허그 해버리고 싶은 저 셔츠핏...

백허그 방지할려고 차에 기대고 있네 ㅠㅠㅠ

 

 

 

 

 

 

 

현빈~~

다들 알다시피, 현빈의 슈트핏, 셔츠핏은 알아주는 듯 하다.

그냥 여러가지 뭐 보여줄 거 없어. 그냥 저 사진 하나로 끝.

콧날 한번 날렵하다 ㅠㅠㅠ

 

 

 

 

이건 그냥 분위기가 맘에 들어서 넣어보았음.

 

 

 

 

지극히 내 개인적이고 주관적이고 완전 자기중심적인

셔츠가 잘 어울리는 남자 포스팅 이었음!

하지만 여기서 끝난게 아님...

우리나라 남자 연예인들 외모들이 원탑인 사람들이 많은지라

셔츠따위 그냥 다 잘어울림.

안어울리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들거임 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많아서 이만큼만 하는거임 ㅠㅠ

다음에 또 올릴 수도 있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