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인물 탐구소/해외 연예인

배우 루시 헤일 (Lucy Hale) 프로필

반응형



루시 헤일

Lucy Hale


생년월일 (생일) : 1989년 06월 14일

출생지 :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

신체 스펙 (키) : 157cm

기타 사항 : 아메리칸 주니어스 시즌1 우승



루시헤일은 2003년 미국의 TV 서바이벌 경연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주니어스' 시즌1 우승자 5명 중 한명이라고 한다. 이 경연 프로그램이 어떤건지는 모르겠으나 무튼 미국내에서 우승했다고 한다면 뭔지 몰라도 대단한거겠지?...



루시 헤일은 이후 2005년 TV작품 '네드의 학교에서 살아남기 (Ned's Declassified School Survival Guide)' 출연을 시작으로 브라운관에서 줄곧 활동해오다가 2008년 '청바지 돌려입기2 (The Sisterhood of the Traveling Pants 2)' 라는 영화에 출연하며 현재 스크린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 2014년에는 싱글 앨범도 발매한 배우이자 가수이다.



루시 헤일 역시 저번에 프로필을 올렸던 헤이든 제토라는 배우처럼 영화 '트루스 오어 데어 (TRUTH OR DARE)' 에서 꽤나 인상깊게 봤던 배우이다. 계속 보고 있으면 어딘가 이미지가 셀레나 고메즈 느낌이 난다. 그리고 늘씬하다 못해 마른 것 같은 그녀의 몸매가 유독 눈에 띄었는데 알보고니 그녀도 폭풍 다이어트를 했었다.



데뷔 당시만 해도 그닥 살이 안쪄보이지만 얼마 안된 과거 사진들을 보면 현재와는 조금 다른 이미지다. 영화에서는 굉장히 말랐다고 생각해서 원래 깡마른 체질인 줄 알았는데 엄청난 노력의 결과였구나.. 


눈에 띄는 엄청난 변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겐 워너비 몸매가 아닐까 싶다. 루시 헤일은 파파라치 사진도 운동복 입고있는 사진이 더 많이 찍힐 정도로 먹는것도 안먹어가면서 운동으로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정말 대단...


그리고 사진들을 찾다보니 사복패션이 너무 이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루시헤일.. 파파라치 컷들이 다 너무 이쁘게 나왔다. 그리고 그녀 손에는 꼭 음료수가 함께하고 있다. 사진 속 날씨도 좋아보이는데 시원한 음료수를 들고 있는 그녀의 사진들이 참 맘에 든다. 



레깅스도 청바지도 다 찰떡같이 소화하는 사복패션이 너무 예쁜 루시헤일, 무언가 분위기 있게 남다른 셀럽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듯 하다. 최근에도 다양한 영화 작품들에 출연하고 있는 루시 헤일, 앞으로의 작품들 또한 기대가 되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