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TV 프로그램

배우학교 In tvN 첫방송 4일 본방사수!

반응형

 

 

배우학교 계속 tvN에서 광고하길래, 광고도 또 엄청 재밌게 해댄다 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오 이거 뭐지? 꿀잼 드라마겠는걸?" 하며, 흥미가 생겼다.

그때 예고편 볼때만해도 첫방까지 꽤나 시간 남았다고 생각했는데...

2월 4일, 그러니까 오늘 밤 11시에 첫방송이라니...ㅋㅋㅋ

 

 

꺄, 이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은 6분 남았네요! ㅎㅎ

왠지 재밌을 것 같은데 첫방부터 본방사수 해야겠다.

박신양도 나오고, 또 유병재 예고편에섴ㅋㅋㅋㅋㅋㅋ

박신양 연기 따라하는거 너무 웃겨서 나 그거때문에 진짜 보고싶은 마음 훅들음.

 

박신양은 연기를 가르치는 선생님 역할로 나오는데, 예고편에서 본 느낌은

흡사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김명민의 역할처럼 독설가 선생님의 느낌?이었어 ㅋㅋ

오늘 첫방송에서는 연기를 지망하는 학생들 7명이 왜 연기를 하고 싶은지에 대한 고민등을

토로하며 연기를 향한 진정성을 표출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표현해낼까?ㅎㅎ

 

배우학교는 아직 드라마인지? 예능인지? 다큐인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언론에서는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도 하는데, 아직 정해지지는 않았다고..

그 이유는 배우학교를 연출한 백승룡 PD가 처음엔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고 기획했는데

찍다가 보니까 이게 예능인지 다큐인지 드라마인지 아리까리하다고...ㅋㅋㅋㅋㅋ

웃음 포인트와 또 연기를 향한 진지한 고민들 그런것들을 담아내다 보니 아마 그렇게 된거 아닐까?

어쨎든 첫방송 본방을 사수해보고! 시청자들에게 판단해달라고 하시니, 나 또한 잘 판단 해보겠슴!

 

안그래도 요새 목요일 밤에 예능프로그램 딱히 볼게 없더라구ㅠㅠㅠ

배우학교 재밌으면 앞으로 끝날때까진 이것만 본방사수 할 생각이다. 하하하하하

박신양과 학생 이원종, 장수원, 유병재, 남태현, 이진호, 박두식, 심희섭이 출연한다고 하니

연기 지못미 장수원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되는구나..

 

 

"배우니까 배우세요"  임팩트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