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스노우 단팥빵 (생크림(연유 크림) 단팥 크림빵)

반응형

 

GS25 편의점에서 Get! 한,

★★ '스노우 단팥빵' 맛평!! ★★

나의 *최애빵, 스노우 단팥빵!!

나는 초코매니아라서 빵도 초코빵만 사먹는 편인데,

이 빵은 나의 최애빵 중 하나로 등극 ㅋㅋㅋㅋ

단팥과 연유크림의 조화가 **넘나 환상적인 것.

 

 

생크림이 들어있기 때문에 냉장 식품임.

시원하게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차가울 때 먹어야 맛있는 빵임.

 

<< 여기서 잠깐!! 신조어 주석 >>

*최애 : 최고로 사랑하는, 아끼는,

 **넘나: 너무나

쓸데없는 신조어(?) 많이 써서... ㅈㅅ ㅠㅠ

어차피 내년 되면 이불킥 할지도 모르지만...

그저 쓰고 싶은 *쓰니의 마음ㅋㅋㅋㅋㅋㅋ.

 

 

*쓰니 : 글쓴이 (신조어 끝도 없닼ㅋㅋㅋㅋㅋㅋ)

 

이 단팥 크림빵의 필링이 주입된 곳인가봄..

'빵 터진 부위' 찰칵!!!

 

 

이것이 바로 단팥 생크림빵의 하이라이트!!

진짜 저 생크림과 단팥의 조화가 너무 환상적임.

 

 

한번 더 보세요!

 

 

두번 더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먹어본 자만이 아는 맛.

단팥의 텁텁함을

생크림? 연유같은 맛의 크림이

부드럽게 잡아준다.

 

원래도 단팥 앙금이 꽤나 부드러운 듯 함.

근데 거기에 생크림까지 더해지니까

완전 부드럽고 달달하니 짱 맛있다.

초코 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을 맛임.

 

파리바게트의 연유단팥크림빵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음.

그냥 왠지 안땡긴다고 해야되나?

냉장 진열장이 아니라, 그냥 진열대에 있어서 그런가?


근데 이거는 gs가면, 냉장 쪽 코너에 있는데

되게 시원하면서 신선해 보이는게 맛있게 보임 ㅋㅋㅋㅋ 

 

 

아침에, 검은콩 두유 한잔과,

 이 빵으로 가볍게 아침 식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