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TV 프로그램

김수미 충격발언? 솔직한 속내

반응형


김수미가 tvN '인생술집' 에 출연하여 충격발언과 함께 남다른 속내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 에서 김수미는 남편이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했으면 좋겠다는 충격적인 발언을 해 다른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출연자인 박준금은 "나이가 많이 들어도 남편에게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면 화가 나는가?" 라며 물었고 이에 함께 출연한 김영옥은 "사랑하고 안하고가 아니다 기분이 더럽다. 나이가 먹어서 그런 것을 보면 아주 더 기분이 상한다. 그전은 불쾌한 게 아니라 질투했는데 지금은 질투가 아니다." 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수미는 "그런 일은 없다" 라고 답하며 "혹시 그런 경우가 있다면 '속을 썩이고 아직까지 정신 못차렸나?' 화난다" 고 말했다.



이어 김수미는 남편에 대해서 "그리고 이전의 잘나가던 모습은 아니고 심근경색 수술하고 백발이다. 남편이 신문 가지러 가는데 천천히 가더라. 그것을 보면 불쌍하다. 솔직한 말로 다른 사람이랑 데이트했으면 한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자 김수미는 "데이트라는 게 다른 사람을 만나서 말벗이라도 했으면 하는 것" 이라며 “(남편이) 옛날에 만나던 여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으면 가끔 만나서 식사하고, 그 여자를 만나기 위해서 조금 멋도 내면서 생활에 활력이 생기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잠깐 스친다” 고 남다른 속내를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