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애드센스 다이어리

애드센스 외국 블로거 수입, 수익금!!

반응형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외국 블로거들 또한 이용하고 있다.

외국 블로거 같은 경우 애드센스 관련한 수입이 만만치 않다고 한다.

문득 외국에서는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설치해서 얼마나 버는지가 궁금해졌다.

수익 상위 블로거들은 하루 수입이 어마무시하다는데

이 수익금 인증샷들을 모아보았다.

(나도 빨리 애드센스 달고 싶다 ㅠㅠㅠㅠ)

 

 

36,233.25 $ ㅎㄷㄷㄷㄷ

역시 장난없구나 ㅋㅋㅋㅋ

 

 

이게 뭐얔ㅋㅋ ㅋ숫자 수준이 장난없다 진짜.

달러로 치니까 어마무시하다. 원이었으면 그냥 가벼운 수준일텐데.

 

 

 

 

이분은 그래도 무난한 편이다.

위에 수익들은 좀 상위에 속하는 분들이고.. 무난하게는 국내에서 수입 어느정도 잘나오는 정도? 수준으로 나온다. 그래도 저만치라도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

 

 

이건뭐야? 조작인가? 왜 다 999야?

애드센스는 100이라는 숫자가 못뜨는건가? 희한하네 ㅋㅋㅋ

 

 

 

또 어느 누군가의 수익! 하루수익만 천달러! ㅠㅠㅠㅠ

상위 수익자이신듯.

 

 

 

한달에 만달러 ㄷㄷㄷ 한달에 약 천만원씩 가져가는 거다.

진짜 대단하다 ㅠㅠ 물론 웹사이트일수도 있고, 블로그일수도 있고 어디로 광고를 넣는지는 잘은 모르겠지만 한달에 저렇게 벌면 일할 필요가 없겠다.

직장다닐 필요가 없겠어 그냥 ㅠㅠ

 

 

 

 

위 이미지같은 경우는 페이지뷰 수에 클릭수 까지 공개했는데 여기는 그런거에 관한

정책위반 이런건 없나보네?

여튼 페이지뷰수가 2천만ㄷㄷ 이러니 뭐 수익금이 몇천만원이 나와도 이상하지가 않지.

2천만 뷰에 클릭은 21만명 정도.. 대략 1퍼센트정도만 클릭해도 21만명이 눌르는거라니

진짜 어마무시하구나. 2백만 뷰에 1퍼센트 클릭은 2만명이고..

21만명이 눌러서 나온 수익금이 대략 35000달러, 한화로 대충따지면 3천만원 후반정도겠네

 

사실 나도 외국 블로그 만들어서 외국인들은 겨냥하여 애드센스를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뭔 영어를 할 줄 알아야지 ㅠㅠㅠ

ㅋㅋㅋ 한국말로 글도 제대로 작성도 못하고..

지금 한국 블로그도 방문자수가 똥망인뎈ㅋㅋㅋㅋ

외국블로그는 무슨 ㅠㅠ 컨텐츠도 생각도 안나욤.

그래서 포기 ㅋㅋㅋ 한국꺼나 잘하자!

 

일단 애드센스나 좀 달자! ㅠㅠ 목표를 위해 아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