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애드센스 다이어리

초보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쉽게 하는 방법!

반응형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는 애드센스 승인 방법들이 가지각색 있는데..

나의 블로그를 보면 열댓개 되는 포스팅 수, 그리고 하루 방문자수 10명 이하일 때

애드센스가 승인 되었다! 이 방법 하나로 그냥 승인 받았다..

물론 나 또한 검색해서 애드센스 초단기 승인 방법 노하우 글을 읽고

그 요점대로 했더니 정말 승인이 되었더랬다.

애드센스는 다른 곳과는 달리 운영기간이나, 방문자 수의 제한을 받지 않는 듯 하다.

그래서 더욱 더 승인 받기가 좋고 편리하다.

나도 처음에 한번은 물먹었지만 ㅋㅋㅋ

곧바로 시정하여, 재요청했더니 당일 바로 승인처리가 되어서 무척 기뻤다.

그게 바로 오늘이었지.

(크리스마스 이브의 선물일까?.. 아 이제 새벽 1시이니, 메리크리스마스네)

어쨎든, 애드센스 승인 쉽게 하는 방법, 빨리 승인 받는 방법을 공개한다.

 

 

 

(애드센스 계정 승인 축하 메일은 위의 형식으로 gmail로 오는 듯 하다.)

 

 

적절한 사진 배치와, 글자수 (최소 3천자 정도)

정성껏 작성 한 포스팅.

 

 

일단, 무조건적인 사진으로 쫘르르륵 도배된 이미지글, 절대 승인 불가.

그리고 글만 주구장창 앞뒤 안맞게 문맥 파악 안되는 글도 절대 승인 불가.

이래뵈도, 나름 빠른 승인 탓에... 글 보는건 조금 까다로운 듯 하다.

일단 이미지는 적절하게 배치 하여 주고, 너무 많이 넣지는 말고...

글을 문맥에 맞게 그리고 주제파악이 되게끔 작성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상적인 글로 길게 일기형식으로 쓰기 보다는

상품 리뷰글의 형식이나 정보가 담긴 글로,

애드 센스의 광고라는 취지가 잘 부합되게 하는 것이 승인하기에 제일 좋다.

 

나는 애드포스트, 애드센스 이 두가지를 해 본 사람으로서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에 의해서는... 애드센스가 더 기회가 많은 것 같다.

물론 그 매체가 조금 다루긴 힘든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애드포스트 관련한 매체(블로그)는 관리가 편하고, 노출이 잘되고,

방문자 수 유치까진 좋은데..광고가 텍스트 형식이고, 하단 고정 배치..

(최근엔 사이드바도 생겼지만.)

최근엔 태그연관 글, 검색어 연관글이 블로그 하단에 뜨게 되면서

그마저도 밑으로 밀리게 되었다.

아무래도 방문자 유입이 쉬운만큼 광고 노출은 좀 더 어려운 부분이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애드센스는 내가 생각하기엔 자동 인식형 배너가 참 좋은 것 같다.

어떨때는 길게 한줄형으로 노출되고, 어쩔때는 두개씩 노출이 되기도 하고...

아직까지 잘은 모르겠는데, 두개씩 넣는거랑 한줄로 자동으로 바뀌는거랑 광고 갯수 제한은 어떻게 되는걸까? 이 부분은 좀 머리가 아파진다. ㅋㅋㅋㅋ

두개로 바뀌는 순간 정책 위반이 될 수도 있고, 한개로 바뀌는 순간 정책 위반이 아닌게 될 수도 있으니...

 

이점에서 애드센스가 좀 머리가 아픈 부분이 많다.

애드포스트는 그냥 방법이 하나뿐이라서 그대로 하면 되지만,

애드센스는 내가 배치하고 내가 구상해서 넣어야 하기 때문에

정책에 더더욱 신경쓸 수 밖에 없다. 그래도 고수익은 아무래도 애드센스쪽인 듯 하다.

나에게 맞는 적절한 광고 배치를 찾아 수도 없이 이리 배치하고 저리 배치해보고

그렇게 테스트 해보면서, 최적화된 광고 배치를 찾아 내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듯 하다.

일단 어느 블로그든 방문자 수 유치에 힘써야 한다는 것.

애드센스는 특히나 어찌보면 승인이 쉬운 만큼, 승인 후에 블로그를 더 신경쓰고 더 관리해야 한다. 그게 가장 중요한 뽀오인트~!라고 할 수 있다.

 

포스팅 갯수 10개 이하여도, 글 하나만 마음 먹고 1시간 정도만 투자해서 정성껏!

아주 정~~성껏! 노오력ㅋㅋㅋ을 해서 작성하면 웬만큼은 승인 받아낼 수 있을 것 이다.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블로그라면, 걱정하지 말고 도전해보자!!!!

애드센스 광고가 개재되는 순간부터 알 수 없는 힘이 막 솟아나니까 ㅋㅋㅋㅋ

난 그래서 아까 승인 받고 지금 새벽 2시가 다 되어가는데 막 포스팅 하고 있다.

눈이 뿌옇다 ㅠㅠ 그치만 내일 쉬는 날이니, 또 첫승인 기념으로 포스팅 하는 것이다.

기분 좋게 승인받고 좋은 출발 하시기를~!

 

 

 

 

아직 0원이지만 기분좋게 시작~^^

언젠가 저 숫자에, 해외 블로거들의 최고수익이 찍히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