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애드센스 다이어리

애드센스 핀(Pin) 번호 도착, 소요 기간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 (Pin number) 도착!!!

처음에 주소를 세부 주소(몇백 몇호인지)를 안적어서

우편함에 골인 시키지 못했습니다.. ㅠㅠㅠ

그래서 2차 재전송을 시도하였죠!!

 

그리고 약.. 2.5주, 대략 3주 안쪽으로 다시 도착하였습니다!

오늘 나가려고 우편함 가보니 뭔가 하얀색 큰 종이가 꽂혀져 있어서

아 드디어 왔구나!!! 하하, 나가다 말고 신이났습니다. 

하, 처음부터 주소를 잘 적었더라면 진작 받았을테지요...ㅠㅠ

 

(애드센스 핀번호 용지 우편 도착!)

 

어쨎든 기다렸던 것보다 좀 더 빨리 와줘서

이제 마음 편히 애드센스 수익금을 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핀번호가 안도착하니, 이거는 뭐

돈을 모아도 받을 수 있을까 하는 불안감이 ㅋㅋㅋ

갑자기 몰수되어버리면 어쩌나싶구,,

핀번호 못받아서 중간에 계정 정지되면 어쩌나...

여러모로 불안해서 제대로 애드센스 활동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도착했으니 마음편히 해야겠네요!! ㅋㅋㅋ

 

 

애드센스 핀번호 최신버전 용지라서 그런지

크기도 대빵 크고, 용지 재질도 뭔가 다른 듯 하네요?

안에 내용 적힌것도 이전에 올라왔던 내용들하고는

좀 다르게 생겼습니다. 핀번호 용지 디자인이 리뉴얼 됬나봅니다. ㅎㅎㅎ

어쨎든 최신판 버전으로 pin을 받았네요. ㅎㅎㅎ

 

 

용지 대빵 커졌죠?ㅋㅋㅋㅋㅋ

왜 사이즈가 커졌을까요?

너무 작아서 분실 위험이 있었던건가?

 

 

 

용지 안에도 다르게 생겼습니다.

좀 더 세련되어진 느낌이네요? 2016년부터 바뀐걸까요?

 

암튼, 이렇게 적힌 번호를 가지고. 구글 애드센스 내 계정 핀번호란에

고스란히 입력 해주면 해당 알림메시지가 뜨면서 pin 보류 해제로, 완료 됩니다!

 

이제 지급란에서 은행 계좌를 추가하고 열심히 100$... 100달러 이상을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금 가능 금액이 100달러 이상이니, 이번달내로 꼭 이루어

다음달에 첫 지급 받고 싶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