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40대에도 잘생긴 남자 연예인 모음.

반응형

 

 

 

40대가 되어도, 40대인지 모르겠는...

초절정 동안페이스의 남자 연예인들이 있다.

 

워낙 연예계는 동안이 많은 곳인데,

무려 20년전의 잘생김과 20년후의 잘생김이 같은 연예인이 얼마나 될것인가?

아직까지도 외모하면 순위권에 들만큼, 그들의 잘생김 또한 독보적인데...

 

내가 90년대생인데, 90년대 외모 하나 그냥 끝내주게 잘생기던 배우들

벌써 어언, 40대로 들어갔을 듯 하다.

그래서 점점 더 잘생긴 40대 배우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다.

 

40대의 나이는 그냥 숫자일뿐인,

 젊은 20대들과 외모로 다투는 40대 남자 연예인!!

 

(지극히..나의 개인적인 포스팅입니다.ㅠㅠ)

나는 그냥 얼굴 이목구비 뚜렸하고 부리부리하고

 남자답기도 하고 그런 얼굴을 좋아해서!

그런 분들만 포스팅했다. ㅋㅋㅋㅋ

 

 

 

-

 

 

 

 

 

 

 

 

이미 제목부터 예상했을지 모르겠지만...

나의 아버지뻘이신 정우성님! (ㅋㅋㅋ 죄송..)

근데 진짜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외모이다.

누가 이분을 나의 부모님급으로 보겠냔말이다...

전혀 그래 보이지 않다는거, 많이 봐야 큰오빠야.

 

 

 

 

-

 

 

 

 

 

위의 사진은 무려 20년 전일텐데...

잘생김때문인지 세월의 흔적이 보이다가도 그냥 뭐, 이건 뭐 그냥...

나이 얘기 같은거 집어넣게 만들정도로 잘생겼다 하나로 끝나는게 이 분인 듯.

사람이 맞으신가요?...

1973년생으로, 2016년이면 44세인 그가 아직도 국내 외모 탑 5위 안에 든다는게

정말 이분의 외모는 클라스가 다른 외모인 듯 하다.

 

 

 

거의 모든 연예인 통틀어, 정면으로 얼굴만 풀샷으로 된 사진 찾아보기 힘들다.

대부분 측면샷이나 약간 고개돌린 샷이 많은데...

정우성은 그냥 대놓고 정면샷. 그래도 죽지 않는 외모 독보적이구나.

세월이 흘러도 죽지않는 저 잘생김... 얼른 빨리 저 유전자를 물려주세요!!!!

제 2의 정우성, 정우성 2세가 너무 너무 보고싶네요~!

 

 

 

 

자 73년생 정우성 그와 동갑으로 여전히 20년전 그 외모 유지해주시는 동안 연예인이 있었으니... 개인적으로 정우성과 함께 참 좋아하는 이 남자, 바로

 

김원준

 

 

김원준이 정우성과 동갑이었구나~

아 국내에서 진짜 동안 탑 둘이 동갑이었어.

저렇게 둘이서 친구라고 딱 같이 다니면 진짜 주변사람들 오징어화 될 듯.

게다가 나이까지 알아봐 ㅋㅋㅋ

2016년에 44세, 누가 마흔네살로 보겠냐구..ㅠㅠ

김원준이랑 박기웅이랑 어딘가 닮은 것 같아서..

난 박기웅도 참 좋아하는데... 꽃미남들은 다 좋아하는구만 ㅠㅠ

 

 

 

 

최근 드라마에서도 변함없는 외모로 나와주시는 김원준님.

아니 누가 이 외모를 40대로 본단말이요?

그리고 너무 잘생겨서 나이도 까먹겠다.

 

 

 

 

모 브랜드, 화보 촬영 사진.

사진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사진으로만 봤을땐

진짜 많이 봐도 30대도 안돼 보인다.

 

 

이건 예전에 꽃미남 싱어로 활동했을 때인데

이때랑 변한게 없어!~ 하나도...

오히려 저때는 나이에 비해 좀 성숙한 매력이 있었는데

지금은 초초초초동안이 되었잖아.

 

 

그 당시 (내가 이세상에 살아 숨쉬기도 전에...)

이 분은 대한민국의 꽃미남 가수셨지.

저때의 꽃같이 잘생긴 얼굴은 아직도 여전히 잘생겼다.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그 중후한 매력마저 더 멋있어보이게 하는 듯 하다.

요대로 쭈욱~ 간다면 멋진 꽃중년이 되지 않을까?

(중년의 나이를 딱히 정할 순 없겠지만..^^)

 

 

 

 

 

 

아쉽게 2015년인 현재기준으로 ㅋㅋㅋ

 40세가 되지 않아서 여기 후보에 못올린 연예인들.

 

 

 

 

1977년 소지섭.

(2016년 40세)

 

이제 2016년에 소지섭까지 40대 반열에 오르면...

진짜 대한민국 40대 연예인들 아주 블링블링하다.

게다가 잘생긴 40대 배우들중에 완판남이 아니야!!!!!! 그래서 더 대단한거야!

소지섭도 곧 완판남 대열에 오르려나ㅠㅠㅠ..

그치만 이 멋진 유전자를 그의 후손에게 나눠줄수 있다면야, 완판남도 좋다!

 

 

 

 

 

1977년 원빈.

(2016년 40세)

 

소지섭과 마찬가지로 내년에 40세가 되는 원빈.

이제는 애기아빠인, 태어난 아기가 엄마,아빠 얼굴만 보다가

이제 좀 커서 세상밖으로 나가면 무슨 생각을 할지 모르겠지만...

빈느님 그래도 그의 유전자를 그의 2세에게 물려주었다!ㅠㅠ 

원빈 2세를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쑥쓰러움)

 

 

 

 

 

 

1978년 고수.

(2016년 39세)

 

아쉽게 1년~ 늦어서, 내년에도 30대인 그이지만...

낼모레면 마흔이라는 외모가 무색한 그의 조각상같은 비쥬얼.

고비드라는 애칭이 붙을정도로, 그는 살아있는 조각상이다.

그치만 그는 이미 완판남이거늘.. 하하하 그래도 잘생김은 여전하다!

아직도 예전 피아노의 그 모습 그대로, 고수는 여전히 동안이고 잘생겼다.

 

 

 

(내일 모레면 40대라니 믿을 수 없어...)

 

 

 

내후년에는 40대 잘생긴 배우들이 더 풍성해지겠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