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악동뮤지션(AKMU) '사춘기' 로 컴백! Comeback!

반응형

 

악동 뮤지션! 오래 기다렸습니다... ㅠㅠ

악뮤의 새로운 신곡을 이제 들어보나요오?!!

악동 뮤지션이 오는 5월 4일 컴백한다고 한다!

5월 4일 음원 공개후, 9일부터 음반이 발매가 된다는구나~~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악동뮤지션만의

 멋진 스타일이 담긴 곡을 남녀 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 들을 수 있겠구나...

 

사실, 5월 4일은 악동뮤지션 수현양의 생일이라고 하니

여러모로 참 뜻깊은 컴백일이 되겠다 ㅠㅠ

자신의 생일날 컴백하는 멋진 가수다... (부럽 부럽)

 

 

(아 티져 졸귀...ㅠㅠ 찬혁이 수현이 둘다 너무 귀엽다...)

 

풋풋함의 결정체들. ㅋㅋㅋㅋ 진짜 이 모습은 레알.

 오랜 후에 돌아봐도 너무 보기 좋을 듯.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ㅠㅠ 뭔가 클래식 해.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 는 세상에 대한 관심과 꿈, 그리고 사랑에 대한 설레임,

자아에 대한 고민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전집과 같은 앨범으로서 ‘책’을 주요 오브제로 한다.

 ‘10대의 사춘기’ 라기 보단,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서 찾아오는 ‘생각의 사춘기’ 를 담았다."

 

 

진짜 AKMU는 노래 클라스가 다르구나...

나는 사춘기래서 단순아 10대의 그런 고민을 담은 곡일까? 했는데

모든 연령대한테서 찾아올 수 있는 생각적인 사춘기!!

그래서 연령불문하고 다 들을 수 있을것 같다.

 

하, 진짜 나의 초봄, 초여름은 악동뮤지션의 향수가 담긴 노래가 늘 함께 했다.

아직도 악뮤 노래 들으면, 지나간 봄과 여름이 막 떠올라 미치겠서!!~ ㅠㅠ

(너네는 알고 있냐그으... 내 추억엔 너희의 노래가 함께였단다..)

 

그런데 또 이렇게 초여름에 나와주시니... 나 이번년도도 너희들과 함께 하겠구나.

내년이 돼서 너희 노래를 듣고 있으면 또 지나간 올해 여름이 생각나겠지?ㅠㅠ

정말 노래 분위기랑 알맞게 계절도 공략 잘하는 듯한 악뮤 ㅠㅠ

 

 

'다리가 길어보이는 교복' 이라고

찬혁이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ㅋㅋㅋㅋㅋ

아 진짜 티저 사진보다 이 사진이 다리 더 길어보임.. ㅋㅋㅋ

 

그나저나 수현이 존예됐음.. 왤케 이뻐졌어 ㅠㅠㅠ

완전 만화속에 나올법한 예쁘장한 여고생 느낌이다.

진짜 커갈수록 더 이뻐지는구나... 둘다 너무 잘커주고 있다.

특히나 음악적으로는 가히 잘 커주고 있노라. ^^

 

벌써 시간과 낙엽이 1년 6개월이 됐다...

 시간이 왜이리 빨리 갔지?ㅠ

2014년 10월에 발표했었다는데...

와 일년하고도 반년이 훅갔구나.

그래서 나도 모르게 더 기다려졌던 것 같아.

 

아무튼 기다렸던 것 만큼 더 많이 사랑해줄테니 어서 나와만 다오~!^0^

올해도 계절속에서 너희의 멋진 음악 함께 하자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