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정보 충전소/유틸/어플/프로그램

카카오톡 프로필 꾸밀때 쓰는 '카카오치즈 어플' 에서 재밌는거 발견~ㅎㅎ

반응형

 

'카카오 치즈' 어플이라고,

카카오톡 프로필 관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알만한 어플이다.

나도 이번에 다시 카카오톡을 시작하면서

 새롭게 프로필 꾸미기에 나섰는데,

카카오 치즈에서 또 새로운 기능을

 발견했는데 제법 재미있다.

 

이것은 나의 프로필, 내 프사위에 자고 있는

 고양이는 카카오치즈의 꾸미기 기능을 이용했다.

귀여운 고양이가 잠자고 있는 카카오치즈 프로필 효과~

단순히 고양이가 잠을 자고 있는 효과인줄 알았는데~

 

 

카카오치즈 화면에서 보면~

고양이 위에 하트 표시가 보이는가?

LV 2/5 (레벨) 로 나와있는데,

저것은 바로 저 고양이의 레벨이었다.

요즘 터치해서 캐릭터를 키우는 그런 게임이 있는데,

카카오 치즈 역시 그 기능을 이용했다.

화면을 계속 터치하면 고양이의 레벨이 올라간다.

그래서 계속 터치하다 보니, 레벨 2가 되었고,

자고 있던 고양이가 일어서있는 모습이다.

 

여기서 더 궁금해졌다~

물론 저 고양이도 너무 귀여웠지만

다음 레벨의 모습이 궁금해서 열나게 터치해보았다!

 

 

오옷!! 엄청 커버렸엌ㅋㅋㅋㅋㅋ

뒤에 배경과 잘어울리게 나비 한마리를 가지고 놀고 있는

레벨 3짜리 귀여운 냐옹이, 많이 컸다~

 

 

레벨 4가 되었는데

ㄷㄷㄷㄷ

뚱냥이다;;; 뚱냥쓰;;

레벨 3으로 돌리도ㅠㅠ 흑흑

후회해도 소용없다.

진화는 가능하나, 퇴화는 불가능.

하는 수 없다. 레벨을 더 올려보자

(설마 여기서 더 거대한 고양이가 되는건 아니겠지?)

 

과연 레벨 5, 만렙 고양이의 모습은?!!

.

.

.

 

 

 

 

꺄~ 다행히 귀여운 아가냥이들이 4마리나 더 생겼다!

뚱냥이는 귀여운 새끼고양이들을 낳았다.

덕분에 내 프로필 무민 여자친구(이름이 기억이;;)가

더이상 외롭지 않게 되었다.

레벨 5까지 올린 보람이 있구만 ㅎㅎ

고양이 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레벨 올릴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카카오치즈 쓰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스킨도 한번 사용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