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인물 탐구소/국내 연예인

어릴때도 요정같은 우주소녀 성소의 과거시절 모습 (+움짤)

반응형

 

요즘 흥하고 있는 걸그룹 '우주소녀' 의 멤버 '성소'

아육대에서 큰활약을 하고, 요즘 아주 이슈가 되고 있죠.

그녀가 이렇게 인기를 끌게 되기 까지는

그녀의 남다른 유연성과 탄탄하고 멋진 몸매도 있겠지만,

 

 

어릴때부터 늘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 때문에 더 관심이 가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릴때도 변함없던 우주소녀 성소의 과거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방금 찍은 사진이라고 해도 믿겠는 지금 그대로의 모습이네요.

위 사진은 성소가 중국 심천무용학원에서

 무용을 배울때 사진이라고 합니다.

 

 

성소는 발레랑 춤전공으로 무려 10년 이상을 배워왔다고 합니다.

어릴때는 발레하는 모습인가봐요.

어린 시절인데도 얼굴선이 살아있어요.

춤추는 모습이 정말 깜찍하고 귀엽네요.

 

 

과거, 성소의 무용하는 모습입니다.

손가락의 선율이 너무 아름답네요.

그냥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춤을 추는 포스가 아주 장난이 아니네요.

전문 무용수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무용도 춤도 모든지 자기 일에 열심인 그녀인데,

그런 모습때문에 안이쁠래야 안이쁠 수가 없겠죠

 

 

유명한 성소 시구 장면 (움짤)

연예계에는 시구 스타가 정말 많은데,

성소 또한 이 시구로 시구계의

한 획을 그었다고 할 만 하겠죠?

 

 

이 사진은 마치 요정이 춤을 추는 것 같네요.

동양의 팅커벨 느낌이랄까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성소

이름도 그래서 성스러운 소녀로 불리기도 하죠. ㅎㅎ

 

 

여전히 아름답고 예쁜 그녀.

다재다능한 끼로, 많은 매력을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마지막으로 성소 움짤로 마무리!

 

 

흡사 게임 캐릭터 같이 이쁘당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