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인물 탐구소/국내 연예인

이제훈, 그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매력 돋는 남친짤)

반응형

 

대세 인기남, 이제훈!! 그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 보겠습니다.

이제훈은 왜이렇게 인기가 많은걸까요?!!

 

 

그는 정말이지 다 멋있는데, 가장 큰 매력은 바로 범접할 수 없는 콧날!

 

 

 

 

호우!!!! 신이 내린 콧날이네요 ㅠㅠ

남자답게 시원시원 날카로운 콧날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티없이 맑고 하얀 그의 뽀얀 피부도 넘나 멋지죠ㅠㅠ

 

 

 

이렇게 이제훈의 남자다우면서도 부드러운, 또 귀여운 그의 외모 또한 매력이지만

또 그의 사랑스러운 성격이 그 매력을 한층 더 업시키는 것 같아요.

 

 

최근 이제훈의 출연작인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에서

그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제훈은 영화 탐정 홍길동 언론 시사회에서

영화 속에서 함께 출연한 두 아역 배우와의 연기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고 해요.

 

 

(원수의 손녀인) 아이를 만나서 불편한 동행을 하는 설정을 해야 하는데

아이들이 참 사랑스러운데 반해, 자신이 해야하는 역할은 

그런 아이들을 멸시하고 좀 악랄하게 대해야 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마인드 컨트롤하는 게 힘들었다고 말이에요. ㅠㅠ

 

 

이어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아이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좋았다.

영화를 본 관객들도 아이들을 보면서 동심에 빠지기도 하고,

해맑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고 해요.

 


이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몰입을 힘들어 하는 모습 ㅠㅠ ♥

 

 

이제훈이 극중 말순이로 출연한, 김하나양을 정말 애(愛)끼는군요~

 

 

말순이 매력에 푹 빠졌져잉~

 

 

 

 

 

물론 동이 역할로 나온 노정의양 역시 잘 챙기는 모습! 캬 ㅠㅠ 자상하다.

 

 

귀여운 아이들을 보며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이 참 귀엽죠잉~

 

 

또 이제훈은 한창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바빴을때도

미술관에서 오디오 가이드에 재능기부로 참여도 했습니다.

어쩜 재능기부 하는 모습도 이렇게 화보같이 멋있죠?ㅠㅠ

 

 

또 그만의 귀여운 매력 ㅋㅋㅋㅋ 웃는거봐요.. 너무 귀엽다 ㅠ

 

 

이러니 이러니, 미워할 수 조차 없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제훈만의 넘사벽 매력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것 아닌가 싶어요 ♥.♥

 

 

 

진짜 훈남의 정석이다...

대학교가면 로망이라는 훈남 선배의 정석같아요.

 

 

 

완전 그냥, 백허그 하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이네요. ㅠㅠㅠ

 

 

와나... 제복 입은 남자 완전 허거덩 인데 ㅠㅠ

이제훈이 입으니까 걍 침 질질 흐르고여...ㅠㅠㅠㅠ

완전 멋있는 경찰이네요. 이런 경찰이라면 얼마든지 조사 받겠습니다!

(창조 경제가 아니라 창조 범죄 되겠네여 하앍)

 

 

또 미러팝 CF 초기에 함께 찍었던 귀여운 웰시 코기가

(아공 넘나 귀여워!! ♥.♥)

 

자라서도 이제훈을 넘나 사랑하는 ㅋㅋㅋㅋ

 

 

 

강아지도 반한 이제훈의 매력!!♡

(부럽다 코기야...ㅠㅠ)

 

뭔가 이제훈 웰시 코기 닮았어옄ㅋㅋㅋ

 

 

 

 

 

얼굴도 샤방 샤방~ 몸매도 샤방 샤방,

남자로 지칭하자면, 이제훈을 두고 나온 노래일까요?ㅋㅋㅋㅋ

(+인성도 굿굿!!)

 

 

 

귀여운 페이스에 반전 돋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까지...

남자 최초 '베이글남' 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이제훈과 아이컨택 하세요!!! ㅋㅌ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