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인물 탐구소/해외 연예인

Adam Dimarco Instagram Pictures (아담 디마르코)

반응형

 

 

Adam Dimarco / Actor

 

 

 

 

Adam dimarco is an actor.

he was born  August 1994 in Oakville,

his birthday on 17th of August.

his height is 5 Feet 11 Inch.

 

-

 

얼마전 영화 '걸하우스' 에서

'아담 디마르코' 라는 배우를 처음 보게 되었다.

물론, 나는 그의 작품은 그것 하나뿐이 모르지만...

딱 봤을 때 넘나 베리 핸쒐하니 ㅋㅋㅋ

뭐지 이 훈훈한 비쥬얼은? 싶었다.

 


키 180cm에 훈훈한 외모.

B급 공포영화에 맞지 않는

훈훈 비쥬얼 되시겠다.

영화내에서 별로 비중은 없었는데

잘생김으로 인해 끝나고 나서도 생각남...

 

 


 

뭔가 어떻게 보면

아랍 왕자(?) 같은 비쥬얼인데

태생은 캐나다에서 캐나다 부모님 밑에서 태어났다.

 

그리고, 그의 인스타를 뒤져보다가 알게되었다.

그렇다. 당연히 여친 있으셨다.

나말고도 슬퍼하는 댓글 있었다.

공감 되었다...

 

영어가 딸려서 다른 정보는 잘 모르겠다..

국내 검색으로는 잘 안나온다 ㅠㅠ

이러다 나중에 뽱 뜨겠지?...

 

 

 

Hi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adamdimarco/

 

So many pictures His instagram

I like his smile :)

 

 

그래도 난 그의 웃는 모습이 멋져서 좋다.

웃는 모습 존잘남이 딱 내스타일인거다.

 

but I know that he has a girfriend...

 

 

me too :(

I'm so sad.

 

So, Have a nice day

 with girlfriend, Adam~

 

 

 

Good, handsome gu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