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로또 4등 당첨 후기, 당첨금 교환

반응형

로또 아쉽게 4등에 당첨된 후기

지난 685회차때,
(1월이었구나ㅠ 시간 빠르다.)
처음으로 로또 복권 4등에 당첨 되었음.
4등이면 높은 등수같아도,
당첨금은 오마논임...
근데 이게 조금 아쉬움ㅠ

이 복권 당첨 결과를 보면 알겠지만
마지막줄에 보너스 번호 18번이 있음...
고로 저 17만 12나 28이 들어갔으면
2등으로 확 뛰는거였는뎁... 쩝ㅠ
2등이면 오마논에서 몇천만으로 훌쩍~!!!

ㅠㅠ쨎든 그래도 처음으로 당첨되어 본
나름 거액이었음. ㅋㅋㅋ
맨날 오천원 본전치기(?)로만 됐는데ㅎㅎ
바로 판매점가서 바꿔옴ㅋㅋㅋㅋ
글고 저 돈은 야금 야금 아껴가며 잘 썼다는..
문제는 그 이후로 5등(오천냥)도 잘 안됨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