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TV 프로그램

이유애린 연인 이정진과의 달달한 애정 과시

반응형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방송을 통해 연인인 배우 이정진과의 달달한 애정을 과시했다.



오는 20일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프로그램 '내 친구 소개팅' 에서 배우 이정진과 공개 연애 중인 이유애린이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인 박명수가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등장한 이유애린에게 “남자친구가 유명한 분이시던데 맞습니까?” 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유애린은 “유명하신 분이 맞다” 라고 대답했고 “이정진 씨와 잘 만나고 계시냐” 는 박명수의 물음에 그녀는 수줍은 미소로 “아주 잘 만나고 있다” 며 남자친구와의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박명수는 이유애린에게 "나는 이정진 씨가 잘생긴 것을 떠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것 같다" 라고 말하자 이유애린은 “나도 항상 느낀다. 이정진 씨에게 전화를 하면 자다가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아서 '이분은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멋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이날 이유애린은 방송 최초로 연인 이정진의 성대모사를 선보여 MC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1일 이정진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보도 매체를 통해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사귀는 사이가 맞다" 라며 "본인 확인 결과 현재 7개월째 열애 중이다. 예쁘게 지켜봐달라" 고 전한 바 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 두 사람은 지난 해 한 모임에서 만났고 차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골프 등 스포츠를 즐기는 공감대를 있으며 여느 연인처럼 맛집을 찾아다니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즐긴다는 전언이다. 또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도 있다.



한편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를 한 이유애린은 MC들을 보자 '연예인 보는 것 같다' 며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MC들의 질문에 대답은커녕 촬영 장소인 카페만 구경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밖에 이유애린이 한숨을 쏟아내며 ‘내 친구 남자 찾을 수 있겠냐” 며 걱정한 사연 등 모두를 몰입하게 만든 역대급 달달한 소개팅 현장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