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탄구이 전문포차 '연막술' 메뉴 탐방 및 전국 매장

반응형


연탄구이 막창 전문점,

연탄포차 연막술

저희 동네에도 있는데 아직 가보질 못했습니다.

무슨 메뉴가 있나 둘러보다가 꽤 괜찮은 곳인것 같아서

조만간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연막술의 메리트라 하면, 요즘 자주 보이는 무한리필!

연막술은 무엇을 무한리필하느냐, 바로 막창과 삼겹살 입니다.



또, 선지해장국도 무한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점에 따라서는 계란후라이도 마음껏 부쳐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원래는 고기 무한리필이나 고기 뷔페는 잘 안가거든요.

가면 다 맛이 없었던 기억밖에... 

근데 요즘은 무한 리필집이 대세여서 그런지 

무제한 제공이어도 맛도 구성도 괜찮게 나와서 

요즘은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또 1인 이용금액이 그리 크지 않아서, 

부담없이 고기 먹고 싶을 때는 한번쯤 가보면 좋을법한 곳 같아요.


>> 연막술 메뉴 살펴보기 <<

연막술의 무한 리필 SET 메뉴에는,

 막창이 포함되지 않는 삼겹 무한세트와

(구성이 다양하죠?)

막창과 삼겹살 함께 먹을 수 있는

막삼 무한세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연막술의 대표 메뉴 막창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위에 무한 리필 세트에도 있었던, 퓨전 막창 6가지!




기본적인 소금 막창에서부터, 갈비 막창, 데리 막창까지

워낙 다양한 맛이라서 막창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한번쯤은 먹어볼 법한 메뉴들이네요.




그리고 이 혼돈주.

연막술에서 팔고 있는, 

색다른 주류 메뉴입니다.



사이다 + 막걸리 + 소주인가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거 이거 훅가는 건 아닌지? ㅎㅎ



그리고 메뉴 사진에 너무 맛있게 보여서 

가져왔습니다. ㅠㅠ



정말 볶음밥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철판에 볶아먹는 이 맛은.. 캬

웬만하면 맛없을 수 없다는 그 볶음밥!


이것도 꼭 필수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연막술 전국 체인점 매장 위치



안양본점

부천대점

대구 동성로점

의정부점

부산 서면점

성남 모란점


연막술 홈페이지 : 

http://www.ymsul.com/store_loca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