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감성 충전소/뇌를 깨우는 공간

그림 심리 테스트) 나의 바람끼는 어느정도 일까?

반응형

 

서로 다른 그림 찾기 '심리 TEST'

 

 '서로 다른 부분 찾기' 로 알아보는 나의 바람끼 테스트

- 나의 바람 지수는 어느 정도 일까?

 

 


위의 그림을 보고 서로 다른 부분 중,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어느 것인가요?

(보기는 없습니다, 일단 눈으로 찾아 보세요~!!)

 

 

 

 

 

찾으셨나요?

 

가장 눈에 먼저 띄는 부분이 있나요?

 

있으시다면 아래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1) '태양의 위치'


당신은 보통 애인이나, 배우자 외에 이성에게는 관심을 갖지는 않지만,

혹여나 누군가로부터 유혹을 받게 되면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다른 이성에게 몰두하는 스타일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바람을 피울 수 있는 확률은 적은 편이지만,

한 번 피게 되면 헤어나오지 못할 정도니, 유혹을 이겨내도록 하세요.

 

 

 


2) '출입문의 크기'

 

이성 친구가 너무 많아서 바람끼가 많은 것으로 오해 받기 쉬운 타입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바람을 피우지 않으며 바람을 피울 마음도 없습니다.

또한 이성에게 솔직하고 정성을 다하는 편이지만,

 애인 입장에서는 의심이 생겨서 자주 다투는 경우가 있습니다.

 

 

 


3) '자동차 바퀴'

 

바람기가 아주 많아서 기회만 있으면 다른 이성에게 눈을 돌리는 타입이네요.

당신은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 많은 호기심을 가지고 있지만,

 애인이 있어도 주저하지 않고 다른 이성에게 눈을 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깊이 빠지거나, 심각한 관계로 발전을 시키지는 않네요.

 

 

 

 

4) '여자의 헤어 스타일'

 

바람기가 전혀 없는 성실한 타입입니다.

당신은 진솔하고 강직한 성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군가 한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 결코 다른 이성에게 눈을 돌리는 편이 아닙니다.

또한 당신은 애인이나 배우자로부터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이성과 만나는 것, 말을 하는 것조차 자제하며,

모든 것을 애인이나 배우자하고만 하려는 경향이 다분합니다.

 

 

 

 

-

 


 

(사설이지만, 전 4번이네욬ㅋㅋㅋㅋ 바람끼 0%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