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감성 충전소/뇌를 깨우는 공간

신기하고 + 무서운 착시현상 유발사진

반응형

 

 

먼저~ 신기한 착시 현상 사진입니다!

근시,원시를 알아볼 수 있는 착시현상인데요.

 

 

아인슈타인 처럼 보이는 이 사진!

개인적으로 저는 안경을 끼고 있는데

이 안경을 벗고 보잖아요?

그러면 웃고 있는 마릴린 먼로가 보인답니다.

 

원래 눈이 좋으신분들은

한번 찡그리시고, 실눈을 뜨고

사진을 봐 보세요. 신기하죠?

 

 

비슷한 예의 사진으로,

'화난 박사와 미소씨' 라는 착시현상 유발 작품이래요.

멀리서 봐도 변화를 느낄 수 있고,

위에 처럼, 안경을 벗거나 눈을 찡그려서 봐도

서로의 이미지가 바뀌네요. 신기합니다.

 

 

자 다음은 무서운? 착시 현상입니다.

약간 놀람 주의!! ㅋㅋㅋ 

(놀래키는 사진은 없습니다만, 딱 봤을때 움찔? 주의)

 

 

잡지 사진의 얼굴과 머리크기가 딱 맞네요 ㅋㅋㅋㅋㅋ

신기하면서도 얼굴때문인지 뭔지 무서워보여요;;

 

 

두둥!!! 해골...? 꼭 피가 가득한 해골같은 모양의

시럽 아이스크림이네요.

맛있을 것 같긴한데 ㅠㅠ 딱 봤을 때 놀랬어.

 

 

 

악!!! 이건 더 깜놀 ㅋㅋㅋㅋㅋ

진짜 뭣모르고 밤에 딱 보면 깜짝 놀랄 것 같아요.

마치 진짜 사람이 쳐다보는 것 같은 착시를 일으키는 사진입니다.

 

위와 비슷한 종류로

 밤에 목말라서 냉장고 문 열었을 때 놀랄만한 착시가 있습니다.

 

 

두두둥!!!!

진짜 방심하고 열면 깜짝 놀랄 것 같아요. ㅋㅋ

왜하필 얼굴 부분으롴ㅋㅋㅋㅋㅋㅋ

 

 

비슷한 다른 냉장고 착시입니다.

헉! 저 유리병속에 얼굴 모양 같은건 뭐죠 ㅠㅠ

눈을 희번덕하게 뜨고 있는 것 같은데...

진짜 무섭겠닼ㅋㅋㅋㅋㅋㅋ 뒤로 자빠질듯 ㅠㅠ

 

 

 

이건 해골 처럼 보이는 사람의 모습 그림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두 사람인데, 멀리서 보면 해골이에요.

전체적으로 그림체도 으스스한게.., 무섭네요 ㅠㅠ

 

 

 

 

끼야!! 무서워 ㅠㅠ

(파닥 파닥!!!)

 

 

 >> 다른 관련 글 보기 <<

 

2016/03/29 - 재미있는 착시 현상 사진, 그림 모음

 

2016/03/26 - 착시 현상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지수 측정!

 

2016/01/07 - 재밌는 착시현상 테스트 모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