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인물 탐구소/국내 연예인

피에스타 차오루, 과거 성형전 모습?

반응형

 

 

요즘 예능 대세녀로 등극한 피에스타의 '차오루'

개성있는 말투가 매력인 그녀지만, 사실 정말 이쁜 그녀의 외모또한

빼놓을 수 없는 매력 요소 중 하나가 아닐까 싶다.

 

 

솔직 털털함이 매력인 그녀는, 라디오 스타에서도

그녀의 성형사실에 대해 쿨하게 밝혔는데...

한국에 있는 병원에서 '기본(?)' 까지만 했다고 밝혔다.

기본이면 눈,코 정도냐는 물음에 "네~" 라고 대답한 그녀.

절개도 한 듯하다는 진행자의 질문에 그렇다고 솔직히 대답했다는ㅋㅋㅋ

 

역시나 쿨하고 솔직하면서, 털털한게 그녀의 최대 무기!

 

 

그녀의 SNS에도 젊은시절, 그리고 아가아가한 시절의 사진도 볼 수 있다.

22살때 차우차우와 함께 차오루가 찍은 사진 ㅋㅋㅋ

귀여워... '차오루 With 차우차우' ㅋㅋㅋㅋㅋㅋ

 

 

차오루 아기때라는 이 사진.

똘망똘망한게 여전히 눈이 매력적인 아기로구나.

 

 

이건 꼬꼬마 시절인가?ㅋㅋㅋ

귀여워, 장난끼많고 개구쟁이 발랄한 소녀같다.

 

 

사실 그녀는 중국 국영 방송에서 10대 시절 터 활동했다고 한다.

그때 이미지에서 많이 달라지진 않은 듯!! 저때도 중국 미인이었네!

 

 

 

차오루의 멋진 화보 사진.

금발을 하고 찍었네요.

피부빛하고 정말 잘어울리는..

그나저나 눈이 너무 이쁜 것 같다.

 

 

개인적으로 금발한 차오루도 정말 이쁘지만,

그녀는 이 흑발이 갑인 것 같다. 청순미를 그냥 뿜뿜...

얼굴도 하얘가지고 흑발이 더 잘받아서 그런지

 더 청순해보이는 듯 하다.

 

 

(위 사진은 진짜, 레알 청순미 돋는다.)

 

차오루는 진짜 때로는 청순 가련한 이미지인데...

 

 

때로는 이렇게 또 섹시미가 넘쳐나...

미스에이 '지아'와 함께 찍은 사진.

치파오 같은 옷을 입고있는데 너무 섹시하게 잘 어울린다.

 

 

긴생머리 포니테일로 묶은거는 또 스포티하니 깜찍한 매력이 있네.

 

정말 천의얼굴, 여러가지 매력을 소유하고있는 차오루.

너란 여자...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되는구나 ㅠㅠ

 

 

사실 그녀의 이름의 비밀은... 원래는 '조오루' 를 하려고 했다는ㅋㅋㅋㅋㅋㅋ

워워... 큰일날 뻔 한 이름이였네ㅋㅋㅋㅋㅋ

 

 

 

피에스타에서 자칭 외모를 담당하고 있다는 그녀, 차오루!

이렇게 사진 보니까, 피에스타 전체적으로 외모지수 높은 듯.

다들 매력있게 걸크러쉬 터지는 외모들이다.  

피에스타는 물론, 솔직 털털한 그녀 차오루까지도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