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나만 웃는 웃음 포인트

재미로 보는 남자 vs 여자의 차이.jpg

반응형

 

That's Funny! 재미로 보는 남녀 차이 입니다.

남자와 여자는 알게모르게 서로 다른 구석이 있다죠.

'Women vs Men' 과연 어떤 점이 다를까요?

 

 

 

친구끼리 서로 오랜만에 만나 안부 인사를 나눌 때!

일단 여자는, 입으로는 인사를 하면서 눈으로는 여러곳을 스캔합니다.

ㅋㅋㅋ 안그러는 척하면서 친구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캔해 징징윙윙 ㅋㅋ

반대로 남자는 쿨하게, 눈빛 교환으로 끝납니다.

정말 그런가요? 근데 요즘엔 또 안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친구가 쫙 빼입고 있으면 괜스레 속으로 많은 생각을 하거든요...

저만 그럽니까?ㅋㅋㅋㅋㅋㅋ

 

 

 

다음은, 가방 싸는 유형입니다.

여자는 목적지에 따라 가방이 천차만별인데

남자는 온리 백팩이군요. ㅋㅋ 파티갈 때는 NO BAG??ㅋㅋ

근데 이것도 요새는 안그런거 같은게

남자들도 패션 챙기는 분들은 가방 최소 두세개는 갖고 있더라구여.

따지려는 건 아니지만 ㅋㅋㅋ 변화하고 있는 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 WOMEN인데 가방 저렇게 많이 없음.. 몇개밖에 없고,

어디갈 때마다 가방을 다르게 들고 나간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거의 가방 하나로 통일하는...ㅋㅋㅋㅋㅋㅋ (구찮;;)

 

 

 

 

다음은, 짐 꾸릴 때 입니다!

여자는 한달 전부터 꼼꼼하게 준비를 시작합니다.

여행 가는 기분에 들떴나 봅니다. ㅋㅋㅋㅋ

그러다 갑자기 취소되면 기분이 ㅠㅠㅠㅠ

남자는 출발 5분전ㅋㅋㅋㅋㅋ 5분전은 오버 아닌가요?ㅋㅋㅋ

어디 집근처도 아니고, 좀 멀리가는 거면 5분전에 급 짐을 꾸리는 것은

빠뜨린게 많이 나올까봐 무서워서라도 최소 그날 아침엔 챙긴다는...

 

 

 

이번 그림, 여자는 입을 옷이 하나도 없어!! 라고 푸념하는데

남자는 아 할 게임이 하나도 없어!! 라고 푸념하네요. ㅋㅋㅋㅋ

각자의 고민 거리가  다 다르지만, 대체로 그런 것 같습니다.

옷은 사도 사도 없는 것 같아요. 왜그러죠?ㅋㅋㅋㅋ

 

 

 

다음은 싸울 때의 모습입니다!

남자는 싸울 때 화끈하게 싸웁니다. 그러다가 얼마 안돼서 쿨하게 화해합니다.

But 여자는 일단 평소엔 신경전만 벌이다가 한번 싸우면 화끈하게 싸웁니다.

그리고 몇시간이 지나도 화해하기가 쉽지 않습니닼ㅋㅋㅋㅋㅋㅋ

이럴때 보면 남자들의 저런 쿨함이 부럽네옄ㅋㅋㅋㅋ ㅠㅠ

근데 오히려 제 주변 친구들은 반대인 것 같습니다.

서로 안볼듯이 욕하고 연락 끊어도, 어느새 보면

SNS에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ㅋㅋㅋㅋ

 

 

 

이번 사진은 체육 시간에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 입니다.

피구를 하다가 날아온 공에 맞으면, 여자들은 감싸주고 걱정해줍니다.

반대로 남자들은 공에 맞으면, 놀립니닼ㅋㅋㅋ 쿨하네요...

 

 

이건 유명한 예쁘냐 시리즈 입니다. 예쁘냐 시리즈가 뭐냐구요?

여자들의 경우 상황에 따라 다른 질문들인데요.

남자들은 기승전예쁘냐로 ㅋㅋㅋㅋㅋ

근데 저같은 경우, 저 상황중에 몇가지는 

예쁘냐고 물어보고 싶긴하네요.

예를 들어 여자 연예인 누굴 봤다고 그러면

어떻게 생겼어 예뻐? 실물 어때? 물어보고 싶고 ㅋㅋㅋ

'어제 나이트에서 부킹했는데' 라는 말에도  

 어떻게 생겼는지가 먼저 궁금해지네옄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남자와 여자의 TV 시청물 차이 입니다.

남자는 7살이나 12살이나 21살이나 똑같습니닼ㅋㅋㅋㅋ

드래곤볼을 보고 있네요. 제 주변엔 나루토던뎈ㅋㅋㅋㅋㅋㅋ

여자는 만화 영화, 청소년 물, 그리고 로맨스 영화(?)로  ㅋㅋ

다양한 장르를 본다는 거겠죠. ㅋㅋㅋ

 

재미로 보는거라지만, 재미 요소를 위해 케바케에 따라 다른건데

한쪽으로 좀 치우친 경향도 없지 않네욬ㅋㅋㅋ

그래도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그런거니 뭐 재밌게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