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스타일 박물관

여자 연예인, 트렌치 코트 스타일

반응형

 

 

여자 연예인들의  '트렌치 코트' 패션 스타일

(Star's trench coat fashion style)

 

이제 곧, 트렌치 코트의 계절 따뜻한 봄이 옵니다.

예전에는 이를 상징하는 색이 브라운 톤의 컬러들이다 보니까

주로 가을에, '가을 남자'를 상징하면서 입었지만,

 

요즘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

 여성스러운 핏으로 봄에 여성들 또한 많이들 입습니다.

곧 불어올 트치의 바람을, 여자 연예인들의

 봄에 잘 어울리는 트렌치 코트 패션으로

 더욱 세게 불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희, 너무 이쁜 화사한 트렌치 코트네요.

봄하고 잘 어울리는 컬러감과 메이크업이

진짜 딱 이쁜 트렌치코트 패션인듯 합니다.

 

 

 

꺄~ 누디컬러의 구두도 너무 이쁘다.

하얀 그녀의 피부톤과 참 잘어울리죠?

 

 

 

강소라의 시크+각선미가 돋보이는

멋진 트렌치 코트 패션이네요.

핫팬츠에 입으니까 딱 간절기에 가볍게 걸친,

계절감이 잘 느껴져서 시원해보이네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루즈하게 입어도

트렌치 코트 소재도, 하의 소재도 얇아지니까

무겁지 않아 보이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걸스데이 혜리의 깔끔한 트렌치 패션!

아이보리 컬러의 스키니가 카키빛 트렌치 코트와

너무나 잘 어울려서 더 이쁜것 같네요.

레드 체크 패턴 남방으로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도 주었네요.

 

 

 

 

 

역시 패완얼이라고 했던가요? T^T

김태희는 무심한듯, 가볍게 입었는데도

옷이 너무 이뻐보이는 것은 무슨 효과죠?

 

 

소라색깔의 버버리 트렌치 코트,

저 개인적으로 소라색 정말 좋아하는데...

김태희가 입으니까 너무 잘어울려서 더 이쁘당.

제가 입으면 그냥 무난무난 패션이지 싶어요.

 

 

소녀시대 '서현' 의 너무 이쁜 버버리 패션.

전체적인 코디의 컬러감을 통일해서 더 이쁜 것 같아요.

패턴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줘서, 꼭 다른 컬러가 아니더라도

전체적으로 단순하지 않고, 조화롭게 매치된 것 같네요.

 

 

브라운 톤의 트렌치 코트도 시크하니 이쁘네요~

이거는 코트 자체가 가을톤이긴 하지만

밝은 블루진과, 화이트 셔츠,

그리고 아이보리 컬러의 슈즈와 백으로 

봄의 계절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난 근데 위에 밝은 트렌치코트가 더 이쁜 것 같다. ㅋㅋ)

 

 

이하늬 너무 이뻐요~

상큼하면서 아름다운 도시 여자같은 미소. ㅋㅋㅋ

 

 

이렇게 허리를 질끈 묶은 트렌치코트 스타일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좀 더 여성스럽게 보이고, 몸매도 더 좋아보이구요.

더 세련되보이는 느낌이랄까요?

베이지톤 코트이지만 소매준 핑크빛 포인트가 

 컬러감이 참 봄과 어울리고 이쁜 것 같네요.

 

 

  

 

전지현의 트렌치 코트!!

속에는 가볍게 티셔츠로 매치하고,

강한 컬러감의 스트랩 하이힐로 포인트를 줬네요!

역시 그녀만이 주는 매력으로

트렌치 코트도 너무 이쁘게 소화했어요.

 

 

한효주, 때로는 청순 청순하게

아이보리톤의 트렌치 코트로~!

 

 

또 때로는 시크한듯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로

그녀의 공항 패션에 자리잡은 듯 하네요~

올 블랙이 아닌,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티셔츠로

너무 다크해지지 않게 포인트를 줬네요.

 

 

고아라~ 제가 좋아하는 소라색깔 트렌치 코트를 입었네요.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니에요?ㅠㅠ

오버핏의 트렌치 코트가 캐쥬얼하니 이쁘네요!

 

 

가방의 컬러감 또한 전체적인 컬러감을 크게 벗어나지 않아서

너무 이쁜 패션입니다. 물론 그녀의 얼굴 또한 플러스!! ㅋㅋ

 

 

 

-

 

 

오늘 여자 연예인들의 트렌치코트 패션 스타일 잘 보셨나요?

혹시 이중, 내가 워너비하는 스타일이 있다면

요번 봄에 한번 요렇게 코디 해보고 나가는 건 어떨까요?

다가오는 멋진 봄을 즐겨보세요~!^^

 

-

 

>> 트렌치 코트 관련하여, 다른 글 더보기 <<

 

2016/03/01 - 트렌치 코트, 계절별로 코디하는 팁(ti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