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한서희 '극단적 선택'

반응형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한서희가 인하대병원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사과의 인사를 전했다.



한서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당시 방송에서 한서희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고 언급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한서희는 인하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관계자들에게 폭력적인 언행을 행사해 논란을 빚었다.



이어 한서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라이브 방송에서 언급했지만 못 보셨을 인하대병원 관계자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변명 같겠지만 생각이 전혀 안납니다. 제가 도대체 왜 그랬을까요 아마 돌아버렸던것 같아요. 글 한번 올리지 않으시고 저 걱정해주신거 너무나 죄송하고 또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성하고 있습니다" 라고 사과의 글을 남겼다.



이에 대해 한서희는 "당시 의사가 故 구하라 친구 아니냐며 폐쇄 병동 입원을 권유했다" 고 이야기했다. 이어 인하대 병원 관계자들에게 "이날 일어난 일을 아무데도 알리지 않은 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고 죄송하다" 고 다시 한번 사과했다.



앞서 한서희는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교제하던 중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지인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캡처해 올렸다. 공개된 캡처에는 그가 "언니 정다은이 나 죽이려고 하는데 어떡해. 목 조르면서 내 손으로 죽여주겠대" 등이라고 말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서희와 정다은은 처음 동성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인정하고, 다시 이를 번복했지만 SNS에 연인 사이를 인정하는 사진을 수차례 공개하며 사실상 동성 커플로 인정받았다. 이들은 힘을 합쳐 몬스터엑스 전 멤버 원호의 빚투, 대마초 흡연, 미성년자 무면허 운전 등의 사실을 폭로해 탈퇴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그러나 한서희는 지난해 11월 절친 구하라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면서, 연인 정다은의 데이트 폭력까지 겪는 등 힘든 시간을 겪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서희는 故 구하라의 납골당을 찾아 애도하기도 했다. 한서희는 "한식 러버(lover) 구하라씨. 김치찌개 준비했습니다" 라면서 "맛있게 먹어. 오늘 너무 반가웠어. 꿈에서 또 보자" 며 고인을 추모했다.



한편 한서희는 극단적 선택 시도 후 한 악플러가 도 넘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다며 공개했고, 공개된 캡처본에는 "한서희씨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거기선 행복하세요" 라고 적혀 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에 한서희는 결국 악플러들에게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한서희는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 기사 댓글 악플 PDF 보내주시면 됩니다" 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한서희는 악플러들을 향해 "맨날 질질 짜고 봐달라고 하면서 왜 또 댓글을 쓰냐. 내가 관종? 사람은 누구나 관심을 원해. 하지만 니넨 하나도 안 유명하고 니네한테 아무도 관심을 안 가지는 거고 난 유명한 거 그 차이" 라며 말했다.



이어 "니네가 나 유명하게 만들어줬잖아. 누가 유명해지고 싶대? 내가 뭘하는지 하나하나 다 친히 기사도 내주시고 거기에 반응해서 댓글 달고 반응 하나하나 다 하냐. 내 팬인 줄 알겠어 니네 인생 좀 살아" 라고 일침을 날렸다.



한서희는 가수 연습생 출신이지만 화려한 인맥의 소유자로 다양한 이슈를 몰고 다녔다. 앞서 한서희는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에 출연했다. 



특히 한서희는 과거 빅뱅 멤버 탑과 함께 대마초를 피운 사실이 드러나면서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해당 혐의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 받았다. 이어 한서희는 SNS를 통해 누리꾼들과 페미니스트 관련 설전을 펼치며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한서희는 지난해 가수 비아이 마약 의혹을 공익 제보한 인물이기도 하다. 한서희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이사가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의 마약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자신을 협박하고 증언을 번복하도록 했다고 주장해 파장을 일으켰다. 한서희의 폭로가 발단이 돼 양현석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물러났고, 비아이는 아이콘에서 탈퇴한 뒤 경찰조사에서 마약 투약 사실을 인정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