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GS25) 편의점표 '봉골레 스파게티' 맛평 & 후기

반응형


GS25 편의점표

봉골레 스파게티 맛평 (리뷰)



오랜만에 쓰는 편의점 제품 먹방 후기! 요즘 즐겨하는 게임이 있는데 거기서 어떤 사람 닉네임이 '봉골레' 길래 며칠전부터 봉골레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GS25를 갔더니 '봉골레 스파게티' 라는 제품을 팔고 있었다. 오오 신기방기~ 내가 딱 먹고싶었는데 37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뽐내는 봉골레 스파게티. 놓칠 수 없다. 바로 겟겟!! 



오랜만에 후기 쓰는거라 그냥 대충 폰카로 찍어서 어둡다.. ㅈㅅ;; 여튼 겉면에 포장된 비닐 제거하고 뚜껑을 덮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된다. 근데 봉골레 파스타용 소스가 따로 들어있었는데 먹는 방버이 안나와있어서 마지막에 넣는건가 좀 헷갈렸는데 처음에 넣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



봉골레 소스는 밑바닥에 붙어있다. 이 봉골레 스파게티 소스가 맛을 좌우한다.



뚜껑을 개봉하고 소스를 뿌리기전의 봉골레 파스타 모습. 소스를 따로 뿌려야 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면발이 불어터질까봐? 여튼 3700원 치고는 구성이 좋다.. 바지락도 크기가 작아보이긴 하지만 나름 푸짐하게 들어있고 사이드에는 소시지랑 생선가스 반조각이 들어있다. 브로콜리는 왠지 안먹고싶다. 색이 좀.. 장식용 같다. 여튼 가성비 대비 훌륭하다.



요래요래 건조한 면발사막에 봉골레 소스를 아낌없이 뿌려준다. 



그리고 난 안비비고 고대로 전자렌지에 돌렸다. 2분 30초랬는데 그냥 2분정도 돌렸다. 우리집 전자레인지는 세기 조절이 가능한데 1000W 도 아닌것이 700W도 아닌것이 뭔가 애매해서 2분 돌렸다.



전자레인지에서 돌린 후 이렇게 쉐이킷 쉐이킷 비벼본다. 냄새도 좋고 먹음직스럽다. 그래서 저의 맛평은요~? 일단 면발이 스파게티 면이라서 맛있다. 씹는 식감도 좋고 부드럽게 잘 넘어간다. 그리고 소스맛은 약간 매콤하다. 봉골레 파스타에 매운고추 몇개 들어간 맛인 것 같다. 그정도로 뭔가 약간 얼큰한 맛. 나쁘지 않았다. 느끼하다거나 소스가 맛이 뷁이라거나 하지 않고 무난무난하니 좋았다. 다만 양이 좀 적은 것 같아서 같이 사온 김밥도 먹었다. 양은 혼자먹는데도 좀 부족한 양이다. 사이드에 있는 소시지랑 생선까스는 그럭저럭 그냥 먹을만 했다. 매요네스가 들어있는건지 타르타르 소스가 좀 느끼하다.


오래간만에 제 점수는요~ 별 다섯개중에 네개 드립니다! 뿅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