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흥미 유발 공간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알바 '네이버 지도검색 수정 아르바이트'

반응형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1. 네이버 지도 수정 아르바이트


** 지급 정책 바뀜!! **

※ 정책 바뀌었습니다~~~~!!!! 

포인트 제한 (일주일에 1만 포인트밖에 지급안됨)

 밑에 댓글 및 네이버 지도 블로그 참조하세요.


(서론)

나는 정말 집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집순이이다.

또 밤엔 졸려도 안자려고 하고, 

낮엔 잠이 너무 많은 올빼미족에

태생이 잠만보인 사람이다.

물론 이건 고쳐야할 점이고, 

나에게 문제가 될수도 있는점이겠지만

이런 내가 편하게 돈을 벌려면 

집에서 벌 수 있는 프리랜서직을 

해야겠다고 난 늘 생각한다.


서론이 뜬금없는데, 어쨎든

프리랜서는 하루아침에 이뤄지는게 아니니깐

나는 직장을 다니는 동안 틈나는대로

재택 아르바이트도 병행해보기 위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다.

재택업무에 대해서 관심이 많이 있던터라

여기저기 아르바이트를 다 찾아봤지만


인터넷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라고 검색해보면

거의 다 피라미드 같은 홍보성 글이 점령해있다.

하지만 나는 그런건 쉽지 않다는걸 진작부터 알고있다.

블로그는 원래부터 하던 나의 원천 수입원이고...

(물론 돈도 안되지만 ㅠㅠ 더 분발해야 한다.)

홍보같은거 하지 않아도 

내가 한만큼 쉽게 버는걸 찾던 도중

아마 대한민국 국민들중 

인터넷을 좀 한다 하는 사람들은

아이디가 하나씩은 있을 법한 네이버에서

 할 수 있는 짭짤한 수입원을 찾아냈다. 


그래서 나처럼 재택으로 조금의 수익이라도 얻고자 하는분들,

혹은 블로그나 다단계에 매달리기 힘든 학생들, 혹은 그 누구든


그런분들을 위해 누구나 좀 더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소소한 아르바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한다.



2016년 9월, 네이버에서는 누구나 다 참여하고, 

그만큼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아르바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 네이버 지도 공식블로그 <

http://blog.naver.com/naver_map/220822309327


(위에는 '네이버 지도 공식블로그' 이다.)


나는 어느날 우연찮게, 

네이버 지도를 검색하던 중 해당 이벤트를 보았다.



'함께 만들어가는 플레이스 검색 프로젝트'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글을 읽어보면서 댓글을 보았다. 

혹시 이벤트가 끝났다거나 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누군가 댓글로 피드백을 했겠지라고 생각하며

그런데 혹하는 댓글이 더 많았다.


이걸로 몇십넘게 벌어서 앞으로도 

계속 할거라고 하는 댓글도 있었고

재미로 했는데 네이버 페이도 쌓여서 

좋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나 또한 네이버 페이를 이용하고 있었으니

내가 해야겠다 싶어서 바로 도전했다.


각설하고 나의 결과물~



나 또한 이 이벤트를 4월경에 도전해보았고,

내가 수정 요청한게 다 반영되지 않으면 어쩌지?

하면서도 3~40개씩 수정 요청한 후 몇주 기다렸었다.

그랬더니 4월엔 3처넌 남짓, 

6월엔 6처넌.. 소소한 금액이지만


점점 쏠쏠해지고 있다.

시간이 좀 많이 남는다면 하루에 50개씩만 해도

처리 반영된다는 가정하에 하루에 마넌을 벌 수 있다.

그러면 한달을 꾸준히 하면 30마넌!


하지만 이게 수정요청은 건당 200언인 만큼

하는거에 비해 페이가 적다고 느낄수도 있다.

그래서 나는 어디까지나 전업처럼 하지말고

부업처럼 심심하거나 뭔가 쇼핑하고 싶은게 생길때

배송비가 모자를때?ㅋㅋㅋ 이럴때 해보길 권한다.


참고로 네이버페이 정책상, 포인트는 통장으로 인출이 불가능!


또한 최대 적립 포인트는 200만포인트(원)까지다.

그래서 나는 네이버에서 물건사고 

생필품 같은거나 이것저것 쇼핑할 때 쓰려고 한다.

난 저번에 적립한 포인트로 배송비로 쓰고 

지금은 다시 모아놓고 있다.


"아 뭐야 포인트잖아~ 돈으로 줘요오. T^T"

 라고 외치시는 분들께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포인트를 바로 통장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일단 비싼 물건을 사서 

다시 개인 거래로 되파시는 방법이 ㅋㅋㅋㅋ

그건 말곤 몰라요 ㅠㅠ



현재 나의 포인트~

지도 이벤트로 적립된것도 있고

물건 사고 적립한 것도 있고..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 ㅎㅎ

앞으로 시간 날때마다 할 생각이다.


아래의 글은 네이버 지도 블로그에 있던

이벤트 규정 사항이니 참여하실 분들은 잘 참고하시길!




1) 수정 반영이 된 경우에만 200포인트 지급!

2) 네이버 ID로 로그인하여 참여하여야 한다. 

3) 네이버 ID가 NPay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4) 포인트는 다다음주 목요일에 

처리된 건에 한해 일괄 지급된다.



이럴 경우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는다!

1) 중복 제보의 경우, 최초 제보자에게만 지급

2) 정확성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반영이 되지 않고,

따라서 포인트도 지급받을 수 없다.

3) 주장소와 부속된 장소의 경우 부속된 장소가

당연히 반영되는 경우 지급대상에서 제외

4) 한사람이 다수의 제보를 해도

그 과정에서 일부가 사실과 다르면

나머지는 검수하지 않음. 따라서 포인트 지급 X

5) 단순한 정보를 반복적으로 제보하면 지급 X

(ex: 프랜차이즈 지점마다 홈페이지 URL 추가 요청하면 X)

6) 복수의 정보 수정을 요청하였으나

그중에 일부의 정보가 다르거나 틀리면 포인트 지급 X

7) 기타 사항의 경우


여러가지 제한 사항이 있어서 조금 까다로워 보일 수 있는데

내가 경험해본 결과, 내 기준에서 

정보 반영 승인율은 80% 되는 것 같다.

20%는 거의 누가 이미 제보해놔서 안된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알바를 하실 분들께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이건 돈버는 팁이라 안갈쳐드리고 싶지만~

열심히 해서 생필품이라도 사고자 하는 알바들을 위해

로드뷰 반영 일자가 최신으로 된 지도상에 있는

상호들을 잘 살펴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예를들면 2017년 3월정도로 

업데이트된 로드뷰 이미지가 있다.

그러면 그 옆에 상호들과 로드뷰 상에 

상호가 불일치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지도 날짜를 예전 일자로 놓고 보면

상가들이 뭔가 달라진 점을 확인할 수 있다.

거기서 이제 바뀌거나 사라진 상호들이 

아직도 지도목록 상호에서 보여지고 있다면

그거는 잘못된 정보이므로 수정 요청할 것!


이해가 잘 안되시면 댓글주세요~^^*


-


* 정책 바뀌었습니다.

포인트 지급은 일주일에 최대 만원!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지도 블로그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