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스타일 박물관

남자 롱코트 패션, 코디 스타일!

반응형

 

 

 

남자 롱코트 코디 스타일, 스트리트 패션

 

 

남자들 재킷 입은 것 중에, 롱기장의 코트나, 점퍼 같은거

특히나 롱코트 입은 남자들 보면, 되게 모델 같고 멋있어보여..

뭔지 모르게 범접하기 힘든 차도남 이미지도 어딘가 있어 ㅋㅋㅋㅋ

 

롱코트가 멋있게 보였던 이유 중 하나랄까?

이종석이 종종 롱코트 패션으로 공식석상에 나타날때가 있었는데

 이종석이 입은 그 모습이 참 그의 모델로서의 매력을 더 부각시켜주는 느낌이었다.

그때부터 롱코트 입은 남자들은 뭔가 모델 느낌나고 그런 것 같았음.

 

 

 

 

종아리 정도의 기장의 코트를 입는가 하면,

 

 

발목 근처까지 내려오는 오버핏 롱코트 또한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

롤업 진과 스니커즈로 매치했을 때와,

블랙 컬러의 팬츠와 구두로 매치한게 느낌이 확 달라지네.

 

 

그냥 코트 자체가 주는 이미지가 시크하면서도 되게 멋스러운게 있는데...

특히 롱코트에 워커 장착하면 진짜 ㅋㅋㅋ어딘지 모르게 모델 포스? 있어 보여..

 

 

 

 

 

 

롱기장의 코트에는 뭐니뭐니해도 저 발목이 보이게끔

9부 길이의 팬츠가 조합이 맞는 듯.

아우터가 길기 때문에 바지까지 길어버리면

전체적으로 너무 치렁치렁한 느낌이 되거나 무거워 보일 수 있으니,

8~9부 팬츠나, 롤업 스타일로 연출을 많이 하는 듯 하다.

 

 

롱코트는 시크한 블랙이 최고지~!

블랙앤화이트 조합 만큼 깔끔한건 없는 것 같다.

블랙이 참 어느 컬러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서 좋은 컬러이다.

 

 

또 예전에 코트하면 구두! 코트하면 정장! 하던 때에 반해

요새는 캐쥬얼하게 매치하기도 하고,

 운동화나 스니커즈로 여러가지 느낌을 함께 낼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아니면 체크 무늬 코트도 적당히 튀면서 스타일 내기 좋은 듯 하다.

롱코트 속 블랙컬러의 셔츠나, 터틀넥이나 목폴라를 같이 매치하면 

더욱 더 시크한 매력이 나오는 듯하다.

 

 

 

 

나는 워낙 체크 디자인을 좋아하는지라, 체크로 된 것만 보면 너무 끌린다.

종아리, 발목 까지 오는 롱코트가 불편하고 부담스럽다면

허벅지 정도 길이로 오는 적당한 미들기장의 코트도 비슷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이종석 또한, 드라마에서 허벅지 길이 정도로 내려오는

미들기장의 코트 룩 또한 매치하여 나오곤 했었다.

 

 

 

마이크로 트위드 체크??

그냥 편하게 잔체크 ㅋㅋㅋㅋ

잔체크 트위드체크 코트 또한 밋밋한 단색이 싫은 사람들에게

체크 무늬가 가볍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