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사적인 공간/뷰나루의 후기생활

CU 편의점 도시락) 치킨 도시락 '사랑이 불탄닭'

반응형

 

CU 편의점 도시락 '사랑이 불탄닭!'

닭고기 / 치킨 / 소시지 / 스파게티 도시락

 

 

요번에는 CU에 가서 편의점 도시락을 Get겟 해왔습니다!

예정대로 GS편의점으로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가고 근처 씨유에 가서 사왔습니다.

다 먹어봤던거라, 그나마 안먹어본걸로 골라오려다 보니

이 치킨 도시락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도시락의 이름은 '사랑이 불탄닭'

별 의미 없이 보고 사왔는데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도시락인가봐요.

 

 

4,200원. 722kcal 를 자랑하는 사랑이 불타는 도시락

가격과 칼로리 모두 쟁취한 느낌^^

 

 

뚜껑 개보옹~

구성은 요러요러 합니다.

아주 매콤한 닭튀김과

치킨 가라아게라고 하죠,

닭고기는 두종류가 있고.

호불호 갈리는 크림 스파게티와

통통한 소시지, 볼감자 튀김?

 

 

이 도시락은 포크와 나이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이프가 들어있는 이유는 저 넙적한 닭고기를

썰어 먹으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잘 썰리더라구요~)

 

 

일단 도시락에 들어있는 저 밥.

그냥 밥인줄 알았는데 간이 되어있는 밥이었구요.

치킨 가라아게는 너무 매웠습니다..

제가 매운 걸 잘 못먹는 것도 있지만 ㅠㅠ

너무 매웠고, 그래서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피클을 엄청 먹어댔습니다.

 

 

아, 저 썰어먹는 닭고기는 안매웠습니다.

 치킨이 진리이듯 무난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저 새빨간 닭튀김 같은게 매웠음.

 

이 도시락에서 가장 칭찬하고 싶은 것은!
바로 저 소시지 (그릴비엔나) 입니다.

 아주 탱글 탱글합니다.

소시지가 들어있는 도시락 중에서

단연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소세지 같습니다.


얼마나 탱글하면, 포크로 푹 찌를때

소시지가 찰랑찰랑 거립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시겠다구요?

포크로 푹 찍어서 드셔보시면 압니다. ㅋㅋㅋㅋ
이 도시락이 소시지 때문에 비싼건가

그런 생각이 들정도로

저거 하나 만큼은 고급진 맛 그 자체.

그리고 저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스파게티는 느끼했습니다 ㅠㅠ

먹다가 남겼네요. 제 입맛엔 안맞습니다.

가격 대비했을때 그닥 또 먹고 싶은 생각은 없고...

저 그릴 비엔나만 다시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