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정보 충전소/해몽/사주/타로카드

2016년 신년운세 무료로 보기 (토정비결)

반응형

 


 

 

다가오는 2016년 토정비결로 신년운세 보고 힘차게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은

지금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료 운세 이용해보자~!

 

나는 운세나 사주 같은걸 되게 재미로 잘 보는 사람이다.

물론 좋은 내용 나오면 놀라울정도로 맹신하려 함 ㅋㅋㅋㅋㅋ

나쁜거는 잊어버리려고 노력함. ㅋㅋㅋ 조언정도로? 여기는 편이다.

 

그리고 타로같은 것도 잘맞을 때는 진짜 잘 맞는 것 같아서,  재미로 보다가도

가끔씩 힘들고 조언이 필요하면 보기도하고 그런다.

 

2016년도 종합운세를 보고 한해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을텐데

어르신들은 무료 운세 이런걸 잘 모르신다.

우리 엄마만 해도, 포인트 나가는 유료 운세 어플만 깔구서 운세가 안봐진다면서~

운세좀 보이게 해보라고 하는데...

한번 볼때마다 몇천포인트씩 까이니, 그렇게 돈나가는거 말고

이런 무료 운세를 이용하면 참 좋을텐데 말이다.

 

이거 무료운세로 나중에 엄마꺼 한번 봐드려야지 ㅋㅋㅋㅋ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알 정도로 신한생명만 쳐도 무료운세 토정비결이 연관검색어에 뜬다.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밑켠에, 생활서비스 칸이 있다.

 

해당 박스를 클릭하면 좌측 생활서비스 카테코리에 운세/사주 항목이 있다.

 

 

http://www.shinhanlife.co.kr/bigLife.do

검색이고 뭐고 귀찮다 하시면 위 링크로 편하게 들어가십시요~

 

 

 

요런 수많은 운세 항목이 다 무료다.

신년 토정비결 운세 뿐 아니라, 평생 운세며, 주간, 일간 뭐 별자리

또 심리테스트 궁합이나 꿈해몽까지도 볼 수 있어서

진짜 볼게 많고, 여러모로 좋은 것 같다.

 

이거는 휴대폰으로도 편하게 볼 수 있어서,

난 어제 폰으로 이거 다 봤다 ㅋㅋㅋㅋ

심심풀이로 내 운명의 배우자도 봤는데...

 

 

 

 

통통한 체형에 강단 있는 몸, 보통 키에 둥근 얼굴,

 이마가 넓고 머리 숱이 별로 없음.

미간 넓고, 선한 이미진데 눈이 작아 인상 쓰면 험악함.

코와 입술이 정갈한데 얼굴 크기에 비해 좀 작다.

웃을 때와 웃지 않을 때의 모습이 완전 다르다,

외모

이런건가?

 

 

???

 

마우스가 말을 안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저게 멍미 ㅋㅋㅋ

연예인으로 치면.. 이 사람인가?

.

.

 

 

 

강단있고, 인상쓰면 무서운데

 

 

웃으면 선한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세호씨 암데나 갖다붙여서 죄송합니다.

저런 사람은 없는걸로...

 

 

요기잉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