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시리즈] 몽쉘 그린티 라떼 (녹차맛 몽쉘) 맛평가

Posted by 뷰나루
2016.12.25 08:00 뷰나루에 의한 모든것/뷰나루의 후기생활

 

녹차 시리즈 두번째!

몽쉘이 바나나맛에 이어,

녹차맛 몽쉘을 출시했는데요.

오늘은 바로 녹차맛을 자랑한다는

'몽쉘 그린티 라떼' 를 먹어보았습니다.

 

 

몽쉘은 제가 정말 최고로 좋아하는 파이입니다.

초코덕후인 제게, '몽쉘 카카오맛' 은 진리입니다.

 

딴소리지만, 저에게는

몽쉘 카카오 = 가나파이 > 그외 다수의 파이들

순서 입니닷.

몽쉘이 끌리는 날은 몽쉘 먹는거고,

가나파이가 땡기는 날은 가나파이를 먹죠.

그나저나 요새 가나파이는 안파나봐여 ㅠㅠ

없어서 못사먹음.

 

 

 

 

괜히 찍어본 영양성분표.

칼로리가 나름 높지만,

괜찮아 맛있으면 돼^^

 

 

포장지부터 녹차녹차 스럽...

 

 

풋풋한 녹차향이 나는것만 같아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안고 까보았습니다.

끼야아~ 이 초코코팅 보기만해도 츄릅!

 

 

한입 베어물어보았습니다!

으으음~ 넘나 맛있당.

역시 몽쉘은 무슨맛이든,

기본 베이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다 무난무난하게 맛있네요.

 

 

두툼한 녹차 크림에서

녹차향이 향긋하게 올라오고,

몽쉘 특유의 크리미한 부드러움과

달달한 초코의 조합이 꽤나 괜찮았어요.

 

벗뜨, 제게는 몽쉘카카오가 진리에요~~

 

몽쉘카카오맛 > 몽쉘 녹차맛 > 몽쉘바나나맛 > 몽쉘오리지널

 

저는 지극히 개인적으로!!

이렇게 순위를 매겨주고 싶네요.

 

너무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

살짝 달달하면서 깔끔한 맛을 원한다면

녹차맛 몽쉘을 추천드리오며,

 

난 그래도 단게 최고야~ 하면

저와 함께 몽쉘 카카오로 가십시다!! ㄱㄱ! 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