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멀티 플렉스/나만 웃는 웃음 포인트

진짜 귀염 터지는, 재밌는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정글'

반응형

 

'스페이스 정글' 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아시나요?

'작은 외계인들의 좌충우돌 시골 표류기!'

 

 

아침마다 출근할때, 경기 버스에서 늘 보곤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근데 처음엔 그냥 봤는데 너무 귀여운거에요...ㅠㅠ

저는 이름도 몰랐는데, 이거 포스팅 하면서 알아가네요.

카오 일행들이군요..ㅋㅋㅋㅋ

 

 

제가 이 애니의 무슨 장면을 보고 반했냐면,

저, 토끼가.. 오키라고 하는군요.

오키가 해골을 사랑했는데

 

검은애 '카오' 가 그 해골을 괴롭혀가지고...

오키가 카오를 때리면서 막 우는건데...

 

때리는게 너무 리얼하고 귀여워 가지고 ㅠㅠ

아 진짜 짱 귀여웠어요.. 버스에서 보다가 웃었어요 ㅠ

 

아, 방금 그 장면을 포스팅하려고 유튜브에서 봤는데

얘네 목소리 처음 들었는데 목소리까지 대박 귀여워ㅠㅠㅠ

 

그리고 해골은 살아있는 해골이 아니었군요..ㅠ

과자 뺏어먹을라고 줄달린 인형으로

카오랑 모가 장난친거였네요 ㅋㅋㅋ

 

 

그 제가 입덕한 영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

 

스페이스 정글 8화, 첫번째 에피소드.

< 꼭두 각시 >

 

 

어느날, 방구석을 돌아다니는 오키 앞에

해골이 "하이!" 하고 인사하고 있음.

놀라서 일단 냅다 도망가는 오키@@

 

 

하지만, 호기심에 이끌려 보고 있으니

해골이가 귀여운 춤을 추기 시작함.

 

 

렛츠 댄스 파뤼~ 신나는 춤 시전.

 

 

둠칫둠칫, 두두둠칫

오키 이미 신났음!

 

 

해골이 오키에게 접근!

셸위 댄스 윗미?!

 

 

오키 좋아! 커플 댄스 마구 시전 중!

 

 

눈누 난나~~

재밌게 춤추는데 갑자기

 

 

해골 픽 쓰러짐...

과자 달라고 손 내미는.

 

 

냅다 과자 들고 와서 건네 줌.

 

 

너 참 착한 아이로구나~

안아줌.

 

 

오키 좋아하고 있는 사이에

과자 위로 집어던짐.

위에는 사실 이 줄 달린 해골 인형을

조작하고 있는 카오와, 모가 있음.

 

 

어쨎든, 그러고 춤추다 또 쓰러지는 해골.

(막내의 동심을 이용한 상습범임)

 

 

아노댕!!~~ 과자로 심폐 소생술 하는 막내, 오키.

 

 

너어~~ 또 가져왔구나?~

이제 알아서 일어나는 해골.

 

 

그러고 과자 위로 던지고 춤추려고 하는데

뒤에서 루가 이를 목격함.

 

 

이 녀석들~!

인형에 걸려진 줄을 잡아서 던짐!

 

 

 

그러자 둘이 함께 떨어지는

카오와, 모.

 

 

하지만 오키에게 둘은 아웃 오브 안중.

그저 해골이 죽어서 슬픔.

 

 

"왜그래썽!!! 살려내!!!"

고사리 손으로 투닥 투닥

루를 때림.

 

 

"살려내란 말이야!!!"

킥깃 킥깃!! 짧은 다리로

발차기 시전하는 오키

(루리둥절...)

 

도와줬는데 보따리 내놓으라는 오키.

 

 

가!! 가란말이얐!!!

(루리둥절, 퇴장)

 

 

히잉..

그리고 주동자 둘을 바라보는 오키.

 

 

남은 과자 두개 집어들고 갖다줌.

다시 살려 달라는 조공의 의미인가?

 

 

그제야 좀 미안한가봄. 둘이 마주 봄.

 

 

아직도 해골 부둥켜 안고 오열하고 있는 오키.

 

 

해골 갑자기 움직임!

 

 

다시 브금 깔리고, 신나는 춤 시저...ㄴ

 

 

하려는데, 너무 기쁜 오키가 덥침!!!!!

 

 

위에 둘 또 떨어짐.

 

-끝-

* 영상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ohEnxDgmy6k

 

 

이때부터 이 애니에 반해서, 그 다음부터 쭉 봐왔는데...

진짜 보면 귀염 터지고, 웃음 터지는 에피소드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지구 생물체를 보면 도망가기 바쁘대요 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 ㅠㅠ

특히 제일 귀여운거는, 얘네들 다 이빨이 하나씩 밖에 안나있어요.

그래서 웃을 때나 울 때, 놀랄 때 

이빨 하나가 딱 드러나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뭔가 바보같아서 더 귀여운 매력이 있어요.

진짜 보세요~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

 

 

 

 

특히 저 코끼리 캐릭터

'모' 마음만은 아가씨인 덩치 ㅋㅋㅋㅋ

얘 진짜 귀여워요.

덩치는 제일 큰데 제일 마음이 약해. 바보같아 ㅠㅠ

저 사진에는 카오는 이빨이 여러개네요?

근데 다들 이빨 하나만 있던데..

 잘못 본건가?ㅋㅋㅋㅋ

 

 

이 움짤보니까, 아랫니에 뾰족한 것 하나 나 있네요.

ㅋㅋㅋㅋ이빨이 외계인이라 시시때때로 생기는건갘ㅋㅋㅋ

여튼 너무 귀여워요 ㅠㅠ 이거 키우고 싶다.

하지만 존재하지 않으니... 리얼한 인형이라도 갖고 싶어요 ㅠㅠ

 

 

 

귀여운 오키 ㅋㅋㅋ

마음 따뜻하고, 호기심두 많고, 어쩔 땐 겁두 많고.

개구리가 좋아서 다가갔는데...

 

 

덥석! 먹혀 버렸엌ㅋㅋㅋㅋ 이잉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