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고현정 입금 전후 (관리의 차이!)

반응형


연예인 입금 전, 후라는 글을 종종 보신 적이 있으실거에요~

요즘 한창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에

고현정이 너무나도 이쁘게 나오길래~!

 

 

한번 검색을 해봤는데, 고현정 역시

입금 전후의 모습이 확 달라지더라구요.

역시 관리의 중요성!!!

 

 

71년생, 올해 46세가 안믿겨지는 외모네요...

30대 초중반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ㅠㅠ

너무 젊게 사시는 듯한 고현정.

 

 

고현정은, 원래 진짜 미인 얼굴이잖아요.

완전 청순하고, 고전미가 가득한 미모.

 

 


진짜 청순하고, 청초하고... 긴생머리가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얼굴.

 

 

너무 아름답죠?

 

 

이렇게 갸름하고 계란형의 얼굴형이 너무 이쁘고

청순의 대명사인, 아름다운 그녀인데.

 

 

 

작년쯤에, 갑자기 불어난 듯한 체중으로

아름답던 그녀의 리즈 시절 외모가 사라진 것 같아서

많이 안타까웠어요~

 

 

 

하지만 그것은 잠시 묻힌것 일뿐!

 

 

이렇게 살짝쿵 후덕했던 고현정이~

 

.

.

.

 

 

 

최근, 디어 마이 프렌즈 공식 석상에서

몰라보게 아름답게, 여신같은 자태로 나타났네요.

이게 바로 진정한 입금 전후의 모습이 아닐까.

 

더 풀어서 말하면,

최적의 작품을 위해 그에 임하는

여배우의 아름다운 모습 같네요.

 

역시 과하지 않은 다이어트는

더 젊어보이게 해주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더욱

부각시켜주는 듯 하네요.

 

 

 

아... 진짜 너무 아름답다.

특히 고현정의 전매특허 투명한 피부.

우윳빛깔 피부가 더더욱 동안으로 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순백의 피부의 고현정.

4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네요.

 

 

 

주름 하나 없는, 뽀얗고 하얀 피부.

진짜 동안의 절대 요건이 아닐까 싶어요.

거기다가 땡그란 큰 눈망울 또한 한몫 하는 듯 해요.

 

고현정의 그 특유의 아름다움을 앞으로도 꾸준히

유지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작품속에서 그녀의 청순한 아름다움을 쭉 보고 싶어요~!!


 -


최근 2019년 드라마 복귀 앞두고 

리즈시절 갱신한 확 달라진 고현정 모습!!


[다른글 보기!!] 고현정 복귀, 돌아온 리즈시절 미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