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나루의 세상 이야기/연예계 핫이슈

다이어트로 예뻐진 연예인들, 스타들의 체중감량 전후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가 '신의 한 수' 였다고 회자되는 연예인들이 있다.

볼살 통통했던 귀여운 모습도 좋지만, 체중 감량 후 더 예뻐지고 아름다워진 스타 ★

오늘은 스타들의 체중감량 전후 모습을 비교해보고, 다이어트의 절실함을 느껴보려 한다. ㅋㅋㅋ

 

여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 모음! (다이어트 자극짤!!)

 

 

 

먼저 요즘 대세 여신 같은 설현!

워낙 몸매가 타고난 것 처럼 훌륭한지라...

설현은 원래부터 늘씬 늘씬 8등신 미녀인줄 알았는데~!

 

 

 

앗 ㅋㅋㅋ 귀여운 볼살 통통 시절이 있었다.

갸름한 얼굴형은 어디로 가고 통통한 볼살이 참 귀여웠던 시절.

 

 

지금의 성숙하고 여신같은 여배우 포스는 별로 안보이고

귀여운 아이돌 이미지 그대로다. 

볼살 빠방하니 더 어려보이고 더 귀여워보인다.

 

 

 

 

 

이렇게 볼륨감 넘치다 못해 살짝(?) 후덕하기 까지 했던 설현.

(아직도 어느 팬들은 이때의 몸매를 더 좋아하기도 한다는!)

 

 

서서히 살이 빠지는, 중간 과정을 거치면서~~

 

 

그녀의 볼살 속에 숨겨졌던 외모가 드러났다.

 

 

비로소 완성 된 허리 잘록, 늘씬 미녀 설현으로 재탄생!!

 

 

 

스크린에 최적화 된, 여배우 미 제대로 탑재시킨 설현의 성공적인 다이어트!

이제는 그냥 워너비가 되었지 ㅠㅠㅠ

 

 

다음은 원래 마른 줄 알았던, 마네킹 몸매 송지은

 

 

나 진짜 송지은은 원래 태어날 때 부터 마른 줄 알았다.

 그냥 자연스러운 듯한 빼빼 마름으로 느껴졌었음. 

 

 

시크릿 데뷔 초때부터 봐왔지만,

최근 송지은을 봐도 별 생각 없이

참 몸매 좋다... 때로는 너무 마른 거 아냐?

생각들 정도로 그녀의 가녀린 몸매를 당연하게 생각했었는데

 

 

 

아니였다.. 송지은도 이렇게 허벅지가 탄탄했던 시절이 있었다.

살짝 통통미 자랑했던, 지금은 볼 수 없는 모습.

 

 

근데 뭐랄까 더 귀엽다...ㅋㅋㅋㅋㅋ

역시 볼살이 귀여움을 대표해주는 듯 하다.

지금은 뭔가 청순하고 더 성숙해진 느낌인데..

살짝 후덕했을 때는 귀여운 동생 느낌이다.

 

 

전체적으로 통통했던 그녀가 점점 살을 빼면서!

 

 

지금의 송지은이 되기까지 서서히 변화했던 그녀.

아마 솔로 활동을 위해 더 부단히도 체중 감량을 열심히 했던 것 같다.

 

지금은 다이어트로 더욱 더 예뻐진 송지은

 

 

사실 안좋은 말을 듣고 과감하게 살을 뺐던 그녀였기에...

 

 

지금이 딱 보기 좋으니 이대로 꾸준히 건강하게 유지했으면 좋겠다!

 

 

 다음은 이제는 여배우가 되어버린 그녀, 수지.

아이돌 시절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수지는 이제 그냥 여배우 같다.

 

 

 

 

찍히는 사진마다 다 아름다움이어서,

슨 사진을 올려야 할지 모르게 만드는 그녀.

 

 

청순미의 대표 수지도 한때는,

볼살 통통 여동생 같은 시절이 있었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

수지의 드림하이 시절.

살짝 통통하니 딱 학생 느낌같던 수지.

 

 

수지는 볼살로 티가 나는 것 같다.

 

 

그래서 감량 후에 더 갸름해지고

 더 얼굴의 윤곽이 드러나는 듯.

 

 

드레스를 입은 모습인데 왜 귀여운거지?ㅋㅋㅋㅋ

이때는 여배우의 여신같은 드레스 자태까진 아니었는데~

 

 

그랬던 수지는 점차 살을 빼자~!

 

 

완전 늘씬, 쫙 빠진 탄력있는 몸매를 소유하게 되었다.

통통했던 시절은 떠나가고, 이제 완전 스크린 정복 비쥬얼!!!

 

 

이제는 귀여움이 아닌, 고혹미 넘치는, 드레스 비쥬얼로...

 

 

 

완전 여배우같은 이미지로, 다이어트 완전 성공한 수지!!!

 넘사벽 여신 포스를 뽐내고 있다.

비결이 뭐에요 ㅠㅠㅠ...

 

 

여자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는 정말 신의 한 수인듯 하다.

이미지가 확 변신해버리는구나!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해주는

몸소 보여준 사례가 아닐까 싶다.

 

 

 

반응형